패션 광고 캠페인 속 #키스미투나잇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패션 광고 캠페인 속 #키스미투나잇

키스가 대세? 2021 S/S 시즌, 패션 광고 캠페인 속에 등장하는 키스, 키스, 키스!

ELLE BY ELLE 2021.02.18
2021 S/S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함에 따라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 몇 달 동안 공들여 만든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는 요즘, 쏟아지는 광고 캠페인 속 눈길을 끄는 장면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키스신! 진한 키스신을 앵글에 담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시선 강탈’의 한 장면을 완성한 브랜드들이 눈에 띄었다.
 

DOLCE & GABBANA 

성 소수자 인권 개선을 위한 단체, ‘트레버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의미를 담아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양성 커플, 동성 커플, 퀴어, 트랜스 젠더 인물 등 다양한 성 정체성을 지닌 인물들을 캠페인에 등장시켜 이들의 진한 키스씬을 담아낸 것이 특징. 이들의 농밀한 키스 영상을 보고 있으면 진한 사랑에 빠지고 싶은 마음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click해서 인스타 속 연상 보러가기

 
  

DIESEL

3년동안 공석이었던 디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리가 드디어 채워졌다. 와이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디자이너 글렌 마틴스가 바로 그 주인공. 그가 합류한 이후 디젤에는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는데, 그 출발점이 바로 광고 캠페인 ‘When Together’. 디젤 역시 진한 키스신을 광고 캠페인에 실어 화제가 되었다. 실제 커플을 모델로 기용해 달달한 ‘찐사랑’의 순간을 포착한 것이 특징. 나른하면서도 달콤한 사랑의 순간들을 지금 만나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