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은 굵은 골이 두드러지는 핑크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에 연보라색 스니커즈와 샌드 컬러의 에코 퍼 재킷을 매치해 패션 센스를 드러냈어요. 꽃샘추위가 불어닥치는 3월까지 유효할 부드러운 컬러 매치를 참고해보세요.
평소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모델 메구는 시선을 사로잡는 청록색 코듀로이 팬츠를 선택했어요. 비비드한 컬러와 벨보텀 디자인이 레트로 무드를 한껏 끌어올려 줍니다. 화룡점정으로 틴티드 선글라스와 곱게 땋은 양 갈래머리로 모델의 넘사벽 소화력을 증명했어요.
나나는 캐멀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에 컬러플한 스트라이프 톱과 타탄체크 재킷으로 올드 스쿨 스타일의 꾸러기 같은 룩을 완성했습니다. 팬츠 밑단을 러프하게 걷어 올려 귀여운 아가일 패턴 삭스를 드러낸 디테일까지 굿!
뉴트럴 컬러 팔레트가 인상적인 코듀로이 팬츠로 포근한 겨울 패션을 즐긴
송해나. 팬츠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여기에 플리스 소재의 크롭트 톱을 매치해 복근을 살짝 드러낸 비율 깡패로 변신했어요.
컬러 매치에 신경 쓰면 평범한 윈터 아이템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모델 김아현의 데일리 룩처럼 말이죠. 심플한 비니와 푸퍼 재킷, 카디건, 코듀로이 소재의 조거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 등 베이식한 아이템만 선택했지만 소프트한 버터 컬러와 라이트 블루 컬러만을 조합해 산뜻한 인상을 준 그의 감각을 데일리 룩으로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