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꾸안꾸' 필수 아이템은 바로 '이것'! 안경을 쓴 스타들 5

민낯 사수용 말고! 이젠 안경도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활용하세요.

BY장효선2021.02.05
 
@dlwlrma

@dlwlrma

동그란 셰이프의 안경을 쓴 아이유. 프레임과 잘 어울리는 골드 스틸 소재의 안경 줄을 추가해 네크리스를 대신했어요. 시어한 니트 소재의 편안한 상의에 잔머리를 살려 묶은 번 헤어와 만나 내추럴한 분위기를 증폭시킵니다.  
 
@iam_still_beautiful

@iam_still_beautiful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는 황보는 레트로한 무드의 골드 더블 브릿지 안경을 선택했어요. 컬러플한 룩에 매치해 귀여운 면모를 강조하는 데 성공했죠. 그처럼 오버사이즈의 보잉 셰이프로 선택한다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ohvely22

@ohvely22

귀여운 도트 패턴의 카디건에 동그란 안경을 쓴 오연서. 베이식해 보이는 디자인이지만 렌즈의 위쪽 부분만 골드 프레임이 보이는 스타일이라 독특한 인상을 연출합니다. 볼 장식 안경 줄까지 달아 복고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jiminxjamie

@jiminxjamie

제이미는 스퀘어 프레임의 안경으로 2000년대 감성을 깨웠습니다. 여기에 페이즐리 패턴의 블루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고 위트있는 프린트의 티셔츠를 매치해 포토제닉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itzy.all.in.us

@itzy.all.in.us

클래식한 그레이 수트를 차려입고 안경을 올려 쓰고 있는 ITZY의 리아를 보세요. 사감 선생님 같은 블랙 컬러의 뿔테 안경으로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그. 진지한 스타일을 연출했지만, 양 갈래로 땋아 내린 머리 때문인지 똑똑한 반장 친구를 보는 듯 귀엽고 친근하지 않나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 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