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금, 당장 발렌티노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로

더 크고 강렬해진 발렌티노 로만 스터드를 만나는 시간.

BYELLE2021.02.02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가 더 강렬하게 돌아온다. 그 강렬함은 갤러리아 백화점 East 1층에 오픈한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렌티노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 전경.

발렌티노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 전경.

‘로만 스터드(Roman Stud)’는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가 메종을 상징하는 락스터드를 볼드하게 재해석한 것으로,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표현 방식이 특징적이다. 고대 로마 궁전의 건축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벽돌 모양의 금속 스터드는 매크로 사이즈로 장식돼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감성을 전한다. 물론 로맨틱함과 펑키함 역시 놓치지 않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디자인 역시 상징적이고 근사하다. 스터드 쉐이프를 표현하기 위해 브라스 소재 구조물을 강조했고,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버건디와 라이트 그린 골드 컬러로 우아함을 뽐냈다.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를 찾은 손나은. 우아하고 세련된 발렌티노 리조트 2021 룩이 돋보인다.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를 찾은 손나은. 우아하고 세련된 발렌티노 리조트 2021 룩이 돋보인다.

 
‘로만 스터드’ 팝업 스토어에서는 로만 스터드 컬렉션의 백과 슈즈, 액세서리뿐 아니라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갤러리아 백화점에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로만 스터드 토트백, 백 스트랩, 벨트, 쥬얼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2021. 02. 01 (월) – 02. 21 (일)
장소 갤러리아 백화점 EAST 1층
문의 02-543-5125

Keyword

Credit

  • 에디터 유정수
  • 사진제공 발렌티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