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정윤기가 고른 이달의 신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슈스스 #정윤기가 고른 이달의 신상

S/S 신상 백부터 포르나세티의 전시까지,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전해온 2월의 소식들.

ELLE BY ELLE 2021.02.01
 

ON TREND

봄이 오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로맨틱 무드가 이번 시즌에는 한층 더 과감한 시도를 보여주며 런웨이를 점령했습니다.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와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 흩날리는 러플 디테일을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발렌티노 드레스가 좋은 예입니다. 전체에 레이스 소재를 사용한 디올의 드레스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화이트 드레스에 핑크 백과 슈즈를 매치해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한 펜디 룩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지나치게 여성스러운 룩이 부담스럽다면 플라워 드레스에 시크한 캡 모자를 더해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셀린 룩을 참고해 보세요.
 
 

YK EPISODE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르나세티의 스페셜 팝업 전시가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 진행됐습니다. 오묘한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콘솔부터 오페라 가수 리나 카발레리를 모티프로 한
월 플레이트,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아키테추라 캐비닛 등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답니다. 현실에 상상의 나래를 입혀내는 예술 정신으로 20세기 컨템퍼러리 디자이너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친 포르나세티 컬렉션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답니다.  
 
 

ITEM AWARDS

2021 S/S 시즌 주목해야 할 신상 백 열전.
사다리꼴 형태의 오렌지 컬러 백은 2백50만원, Akris.가죽을 꼬아 만든 라운드 형태의 숄더백은 4백58만원, Tom Ford.산뜻한 그린 컬러의 톱 핸들 백은 가격 미정, Chloé. 짙은 그린 컬러의 스퀘어 백은 가격 미정,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삼각형 핸들이 돋보이는 토트백은 가격 미정, Bottega Veneta. 핸들에 매듭 디테일을 더한 스퀘어 백은 95만원, Marc Jacobs.

Keyword

Credit

    에디터 손다예
    에디터 정윤기
    디자인 이유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