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개털' 탈출! 극손상모를 위한 헤어팩

마론 인형의 머리칼처럼 상해버린 모발을 위한 기적 같은 한 통

BYELLE2021.01.19
 

압솔뤼 케라틴 리페어링 에센스, 4만2천원, Rene Furterer

실리콘과 설페이트 등을 넣지 않고 자연유래 케라틴 단백질과 오일을 담은 포뮬러. 농밀하고 묵직하지만 흡수가 빠른 크림 타입이라 바르는 즉시 모발에 윤기가 돌고 견고해지는 느낌. 
 
 

헤어 커스타드, 3만7천원, Lush

주의, 먹지 말 것! 실제 커스터드 크림이라 오해하기 좋은 비주얼과 달콤한 향. 젖은 모발에 소량 바르고 스타일링하면 끈적이지 않으면서 성난 겨울철 모발을 차분하게 잡아준다.
 
 

데미지 리페어 헤어 앰플 팩, 1만1천9백원, Elas Professional

샴푸 후 도포한 다음 따로 씻어내지 않는 리브인(Leave-in) 타입이라 17가지 미세 단백질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한다.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30인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친 고영양 헤어팩.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 6개입 1만2천원, Silk Therapy

부드럽고 가볍게 마무리되는 크림 타입에 씻어낼 필요가 없어, 파우치에 휴대하다가 원할 때 톡 터뜨려 바르기 좋다. 제품명 그대로 실크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는 헤어 SOS 아이템.
 
 

프리셔스 헤어 케어 오일, 12만원, Hair Rituel by Sisley

강력한 식물 활성 성분이 모발부터 모근까지 재생에너지를 전달한다. 한두 번 펌핑으로도 충분하고, 바른 뒤 금세 흡수돼 ‘떡지는’ 느낌 없이 실크처럼 부들부들하고 잔향도 오래가는 편.

 
 

엑스트라오디네리 오일 리치브라운, 1만9천원대, L’Oréal Paris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쏙 스며드는 고농축 오일의 영양감과 은은한 향까지 극손상 모발을 위한 필수템. 자기 전 넉넉히 발라 헤어 캡으로 감싼 채 두면 슬리핑 팩으로도, 일반 샴푸에 믹스해 살롱 케어를 받은 듯한 영양 샴푸로도 활용 가능한 팔방미인 아이템.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 3만2천원, Klorane

쿠푸아수 버터의 영양을 고농축으로 담은 스페셜 트리트먼트. 굉장히 리치한 텍스처로 완두콩 한 개 사이즈로 덜어 발라 슬리핑 팩 또는 스타일링 크림으로도 활용 가능. 듬뿍 발랐다가 헹궈내는 팩으로 쓰면 더욱 좋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윤지
  • 사진 우창원
  • 디자인 김려은
  • 기사등록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