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왜" 인기가 있는 걸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연일 계속 되는 추위가 점점 익숙해 집니다. 더 이상 추위가 당신을 괴롭힐 수 없습니다. 오늘도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동방신기, SMTOWN, 서주애, 마이더스, 엘르, elle.co.kr:: | ::동방신기,SMTOWN,서주애,마이더스,엘르

동방신기 ‘왜’, 대만에서도 음반 차트 정복동방신기가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로 국내 음반차트 3주 연속 1위 등극했고, 동시에 대만에서도 각종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대만 현지에서 아직 정식 라이선스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수입물량만으로 G-MUSIC 펑윈방, FIVE MUSIC, 쾅난 등 대만의 3대 음반판매량 집계 차트에서 모두 정상을 차지했다. G-MUSIC 펑윈방은 대만 최고의 음반판매량 집계차트로, 동방신기는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의 앨범판매량을 집계한 1월 셋째주 차트에서 인터내셔널 음악 부문 모두 1위에 올랐다. 또한 동방신기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2인 체제로 활동을 재개한 후로, 도쿄 SMTOWN LIVE와 일본 방송을 위해 첫나들이를 떠났다. 28일 오후 8시 아사히TV의 음악 프로그램인 '뮤직 스테이션'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SM가수들, 시부야를 화려하게 수놓다일본 도쿄의 중심가인 시부야가 온통 SM TOWN으로 도배되었다. 도쿄 시부야 거리에는 'SMTOWN LIVE in TOKYO' 의 포스터와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공연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사진으로 구성된 깃발이 가로등마다 부착되어, 시부야의 거리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다. 시부야 역 앞 대형 전광판에는 오는 1월 26일 발매되는 동방신기 일본 새 싱글 ‘왜? (Keep Your Head Down)’의 홍보 영상이 상영되고, 동방신기 자켓 이미지로 만든 대형 래핑카가 시부야, 신주쿠를 비롯한 중심가를 순회하고 있다. 아시아를 석권 중인 동방신기 신곡 ‘왜’의 일본어 버전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 SM TOWN LIVE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티켓 구매 응모자수 40만명 돌파라는 이례적인 기록으로, 이미 일본 현지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SMTOWN LIVE in TOKYO'공연은 1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펼쳐진다.뉴 페이스의 등장, 서주애서주애가 후속작으로 2월 21일 첫 방송을 할 예정인 에 캐스팅됐다. 는 기업 간 인수합병의 세계를 다루는 드라마로 장혁, 김희애, 이민정 등이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서주애는 주인공 유인혜(김희애)의 해지펀드 핵심멤버인 수지 역으로 출연한다. 서주애는 이화여대 방송영상학과에 재학중으로 국민 남동생 유승호와의 CF 한편으로 ‘이대 얼짱’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으며, 한 동안 각종 포탈사이트 1위에 검색되기도 했다. 그동안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실력을 착실히 쌓아 왔다.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장진의 영화 촬영 이후 드라마 데뷔를 위해 연기를 준비해왔다. 소속사는 "같은 시기에 영화와 드라마에 동시에 공개되는 만큼 2011년 주목할 만한 신인 배우로서, 좋은 연기를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