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떤 공식 석상에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로 유명한 제니퍼 로페즈가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을 론칭한다. 클렌저부터 세럼, 크림, 부스터, 아이크림, 시트 마스크까지, K뷰티의 영향을 받은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세분화된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자랑한다. 키 아이템은 바르는 즉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멀티태스킹 세럼과 원더 크림. 1월 1일 공식 론칭 전에 홈페이지에서 프리-오더가 가능하니, 가장 빠르게 사용해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클릭!
키엘에서 근무했던 매튜 멜린과 프로페셔널 디자이너 앤드루 게츠가 만든 크루얼티-프리 브랜드인 멜린 앤 게츠가 2월에 국내에 들어올 예정이다. 페이스는 물론 보디와 헤어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지녔다.
매 시즌 차분하고, 은밀하며,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제이슨 우. 그가 닉스 코스메틱스의 창립자인 토니 코(Toni Ko)와 손잡고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크루얼티-프리를 기본으로 3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닌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다는 소문! 1월 17일부터 타깃(target)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니 눈여겨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