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같이 뽀글뽀글하고 풍성한 시어링 코트를 입고 싶다면
한예슬의 데일리 룩에서 스타일링 힌트를 얻어보세요. 화이트나 블랙, 레드 등 컬러가 선명한 것보다는 베이지나 파스텔 핑크처럼 은은한 톤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요. 캐주얼한스웨트셔츠나후디를 매치하면 쿨한 시어링 코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이시영은 어깨가 봉긋한 시어링 재킷으로 파워풀한 실루엣을 만들었어요. 와이드 칼라의 러프함을 살리기 위해 재킷을 여미지 않은 디테일이 멋스럽네요. 여기에 타이트한 데님 팬츠와 캐멀 컬러의 롱 부츠를 매치해 걸크러시 이미지를 드러냈습니다.
산다라박은 동물 털 같은 거친 텍스처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선택했는데요, 소매 끝과 칼라에 블랙 레더를 덧댄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남들과 똑같은 시어링 코트 말고, 특별한 디자인을 찾고 있다면 그녀의 아우터를 참고해 보세요.
시어링 코트도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슬기는 칼라가 없는 블랙 시어링 재킷을 아이보리 컬러의 롱스커트와 매치하고 진주 네크리스와 헤어밴드로 클래식하고 페미닌한 터치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위한 드레스업 룩에도 시어링 코트는 활용 만점일 것 같네요.
표예진은칼라와 소매, 밑단에 시어링으로 포인트를 준 무통 재킷을 선택했습니다. 지퍼와 벨트 등 터프한 디테일들이 그녀의 룩을 더욱 에지있게 만드는데요, 재킷을 제외한 이너 톱과 팬츠, 백 등을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해 재킷의 내추럴한 컬러를 강조했습니다.
곰 인형처럼 복슬복슬한 질감의 크롭트 시어링 재킷에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해 길고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한
손담비.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시어링 코트를 입을 땐 이처럼 슬림한 하의를 선택하는 것! 잊지 마세요~
김나영의 시어링 코트는 테일러드 코트처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짙은 브라운 컬러와 발목까지 내려오는 긴 길이가 분위기 있죠? 이처럼 존재감 있는 시어링 코트라면 편안한 트레이닝 룩과 스니커즈, 볼 캡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꾸안꾸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