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남자들만 알고 있는 자연주의 비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인공미의 달달한 꼬임에 넘어가지 않는 착한 소녀들은 코튼. 니트 등 착한 소재를 즐긴다. 그들이 만나는 자연주의 스타일. ::마크 제이콥스,보테가 베네타,바네사 브루노,산드로,하니와이,도나카란,탐스슈즈,엘르,elle.co.kr:: | ::마크 제이콥스,보테가 베네타,바네사 브루노,산드로,하니와이

생략과 힘 빼기의 묘미를 아는 남자들이 있다. 화려한 컬러나 번쩍이는 디테일이 아닌 은은한 색과 좋은 소재를 택하는 진짜 멋쟁이들. 화이트 컬러의 남녀 커플 룩으로 시작된 마이클 코어스 쇼에는 이같은 자연적인 멋을 아는 소년들이 등장했다. 인공미의 달달한 꼬임에 넘어가지 않는 이들 소년들은 리넨과 니트, 저지 등 편안한 소재를 택했다. 그리고 실루엣은 최대한 여유롭게. 풀밭에서 열린 D&G 멘즈 컬렉션 역시 풀내음 가득한 룩으로 채워졌다. 코튼과 리넨, 니트 소재, 베이지와 그린, 블루 컬러 그리고 경쾌한 깅엄 체크무늬! 소년들의 ‘친자연적’인 룩에서 힌트를 얻은 착한 보이시 룩에 도전해 보자. 컬러는 연한 아이보리부터 베이지, 블루 등으로 한정하고 소재와 실루엣은 투박하게. 룩에 긴장감을 더하고 싶다면 벨트를 활용하고 거기에 커다란 숄더백과 스니커즈를 더하면 완성된다. 1 가방 위에 벨트를 맨 듯한 디테일이 귀여운 숄더백. 가격 미정,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2 플랫 샌들은 이번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 가격 미정, 바네사 브루노.3 A 라인의 편안한 실루엣의 스커트. 가공하지 않은 듯한 리넨의 촉감이 좋다. 가격 미정, 보테가 베네타.4 은은한 컬러의 룩에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가죽 벨트를 더할 것. 가격 미정, 산드로.5 소매 끝의 체크무늬가 귀여운 코튼 트렌치코트. 가격 미정, 하니와이.6 연한 아이보리 컬러의 실크 톱은 꾸미지 않은 듯 드레시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가격 미정, DKNY. 7 로프와 리넨 등 자연적인 소재의 스니커즈. 8만9천원, 탐스슈즈.*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2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