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매끈 촉촉, 하루종일 완벽한 피부 표현

번들거리거나 들뜸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 피부 바탕을 세팅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로라 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퍼펙팅’만 있다면 가능하다.

BYELLE2021.01.11
 

메이크업 베이스 부문 코리아 위너 

 
로라 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퍼펙팅 50ml 5만5천원.

로라 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퍼펙팅 50ml 5만5천원.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어떤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착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죠. 특히 냉장 보관해 차갑게 사용하면 부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니 활용해보세요.
–뷰티 에디터 김지나
  
로라 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퍼펙팅 50ml 5만5천원.

로라 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퍼펙팅 50ml 5만5천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올인원 프라이머

강렬한 조명에도 흐트러짐 없는 백스테이지 모델처럼 피부 결점 없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모공을 커버하고 화장발 잘 받도록 피부를 세팅해주는 프라이머의 도움을 받아보자.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2021 엘르 뷰티 어워즈 메이크업 베이스 부문 코리아 위너로 선정된 로라 메르시에의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퍼펙팅’은 어떨까. 베이스 메이크업 장인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가 수많은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심 끝에 개발해 20년이 넘도록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많았던 프라이머가 업그레이드됐다. 실리콘-프리 성분과 유·수분 밸런스, 모공 커버, 톤업 효과까지 책임지는 강력한 효과로 재탄생한 것.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수분 크림 아니야?’라고 할 정도로 촉촉한 텍스처다. 수분 베이스의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오래 지속되는 완벽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만들어준다. 성분 역시 남다르다. 알로에 베라 성분*은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비타민 C 성분은 피부 결점을 최소화하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관리해준다. 여기에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까지 피부를 보호해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즉, 메이크업하는 동안 스킨케어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피부 바탕을 세팅해주는 로라 메르시에의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퍼펙팅이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것이다. *알로에 베라 잎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