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59만9천원.
플렉싱 플레이트가 모발을 모아주며, 고른 열을 전달해 손상을 줄여주고,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열 정확도가 보장돼 여러 번 사용하지 않아도 스타일링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뷰티 에디터 김지나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59만9천원.
━
모발 손상 줄이며 쉽고 빠른 헤어 스타일링
잦은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으로 모발이 빗자루처럼 뻣뻣해지고 푸석해진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모발 손상이 두려워 그동안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을 주저해왔다면 2021 엘르 뷰티 어워즈 스타일링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를 수상한 다이슨의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가 해답이 되어줄 것이다. 모발을 모아 새어나가지 않게 잡아줘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이 놀라운 일이 가능한 비결은 바로 특허받은 플렉싱 플레이트 기술 덕분이다. 최적의 유연성과 강도, 열전도를 위해 6개 금속으로 세심하게 균형을 잡은 망간구리 플렉싱 플레이트는 유연하게 휘어지도록 설계됐다. 이로써 일반 헤어 스타일링 기기에 탑재된 평평한 플레이트보다 모발이 새어 나오지 않게 모아 적은 열로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모발 손상을 50%가량 감소시켜준다.* 이뿐만 아니라 정밀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다이슨만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부분.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165°C, 185°C, 210°C 3단계로 온도를 설정하면 1초당 온도를 1백 회 측정해 정밀하게 온도를 제어해준다. 또한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까지 고려했다. 이토록 똑똑해진 다이슨의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로 모발이 손상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는 접어두고, 쉽고 빠르게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즐겨볼 것.
*동등 수준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때의 모발 강도로 열 손상 측정, 동일 제품에 플렉싱 플레이트와 평평한 플레이트 적용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