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캡춰 토탈 쎌 에너지 (C.E.L.L. ENERGY) 슈퍼 포텐트 세럼 30ml 11만5천원대.
기존 다른 안티에이징 세럼보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력적이에요. 오래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에 건강한 빛과 탄력이 차오르는 게 느껴져요.
–뷰티 에디터 김현민 디올 캡춰 토탈 쎌 에너지 (C.E.L.L. ENERGY) 슈퍼 포텐트 세럼 30ml 11만5천원대.
━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세월에 무너지지 않는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에 대한 열망은 지금껏 수많은 안티에이징 제품을 탄생시켰다. 해를 거듭할수록 더 우수한 성분과 제형으로 무장한 무수한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엘르가 선정한 올해의 안티에이징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는 디올 ‘캡춰 토탈 쎌 에너지(C.E.L.L. ENERGY) 슈퍼 포텐트 세럼’이다. 디올 뷰티의 20년간 피부 연구와 혁신적인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강력한 활성 성분을 한 병에 담아낸 이 에센스는 사용 후 일주일에서 한 달 사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비결은 바로 핵심 성분인 디올 가든의 ‘론고자’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포뮬러 그리고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으로 스킨케어 효능을 배가시키는 히알루론산. 디올 뷰티의 안티에이징 노하우가 집약된 포뮬러가 밀키한 텍스처에 고스란히 담겨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스며든다. 여기에 환경을 생각하며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하는 것도 인상적이다. 제품에는 환경을 해치지 않는 방법으로 재배한 플로럴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패키지 역시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선택했다. 2021년을 맞아 피부에 새겨진 세월의 흔적을 정돈하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 번에 경험하고 싶다면 토탈 쎌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을 만나보자.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피부에 바른 후 즉각적으로 광채로 빛나는 피부* + 27% 일주일 사용 후, 촉촉하게 차오른 피부* + 31% 한 달 사용 후, 더욱 탄탄해진 피부* +29% *33명을 대상으로 한 달 사용 후 자가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