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하고 심플한 데일리 룩을 즐기는
크리스탈. 덕분에 크리스탈의 사복 패션을 애정하는 팬들도 많죠. 이런 크리스탈이 선택한 패딩은 바로
폴로 랄프 로렌의 플래드 다운 필 재킷이에요. 이는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에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특징이죠. 네이비 컬러의 이너에 데님을 매치해 따뜻하고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어요.
기은세는 상큼한 옐로 컬러가 돋보이는 패딩을 선택했어요. 이는 이탈리안 비건 패딩 브랜드
세이브 더 덕 제품. 패딩의 옐로 컬러 색감이 돋보이도록 화이트 티셔츠에 중청 데님을 매치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뽀글뽀글 시어링 소재의 뮬을 매치해 겨울 분위기를 살린 슈즈 스타일링도 포인트!
베이지 컬러의 톤 앤 톤 룩으로 세련된 패딩 룩을 완성한
선미. 선미가 선택한 패딩은
푸마 시어링 다운 재킷이에요. 플리스로 장식된 카라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숏패딩으로, 선미는 아이보리 톤의 이너에 딥 베이지 팬츠, 브라운 숄더 백을 매치했답니다. 선미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 패딩 컬러에 맞춰 다른 아이템의 컬러 팔레트를 통일, 톤 온 톤 룩을 연출해봐도 좋겠군요!
로고 플레이 패딩으로 포인트를 준
수지의 데일리 룩! 이 패딩은
디올의 시그너처인 오블리크 패턴이 돋보이는 리버서블 크롭 다운 재킷이에요.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뒤집으면 심플한 블루 태피터 패브릭의 패딩 디자인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수지는 이너웨어를 블랙으로 통일하고 오블리크 패턴의 패딩과 네이비 톤의 로고 비니로 시크하고 따뜻한 패딩 룩을 완성했답니다. 수지처럼 패딩 그 자체로 포인트 아이템이 될 때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모노톤 컬러로 이너웨어를 통일해 세련된 데일리 룩을 스타일링 해보세요.
편안하고 캐주얼한 패딩 룩을 찾고 있다면
차정원의 룩이 정답! 블랙 탑과 레깅스에 파스텔 민트 컬러 패딩을 매치했어요. 이는
에디션비의 리버시블 구스 다운 숏 재킷. 민트와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의 리버시블 디자인이라 스타일링하기에도 유용하죠. 차정원은 패딩의 민트 색감에 맞춰 코발트 블루 톤의 컨버스 슈즈를 신고 회색 삭스를 레깅스 위로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까지 더해주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답니다.
톡톡 튀는 힙스터 패딩 룩! 레드벨벳
조이가 선택한 패딩은 네온 라임 컬러의
듀베티카 알나슬두에 제품. 글로시한 광택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 패딩과 함께 매치한 아이템은? 화이트 조거 팬츠와 나이키 운동화! 덕분에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군요. 여기에 주얼리는 골드로 통일해 세련된 분위기까지 더해줬답니다.
「 #7 장희령의 블랙 & 화이트 패딩 룩
」 아디다스의 퍼프다운 패딩으로 데일리 룩을 완성한
장희령. 동일한 디자인의 패딩 머플러로 통일감을 살리고 이너 웨어와 스니커즈는 모두 화이트로 맞춰 세련된 분위기의 블랙 & 화이트 룩을 완성했답니다. 블랙 & 화이트로 심플한 룩에 더해준 러블리 포인트는? 멜란지 핑크 톤의 아더에러 비니! 포근한 색감의 원터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