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영감이 흐르는 센스남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신은 그에게 어떤 재능을 더 주어야 만족하는 걸까? 천재 뮤지션이자 영화감독 그리고 패션 피플에게 영감을 주는 디자이너. 카니예 웨스트의 스타일. 스타가 되고 싶다면, 그를 당장 따라 해보자::카니예 웨스트,루이 비통,엘르,elle.co.kr:: | ::카니예 웨스트,루이 비통,엘르,elle.co.kr::

1 트렌드와 클래식을 넘나드는 네이비 블레이저, 네이비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그레이 컬러 팬츠와 톤 다운된 레드 보타이. 여기다 골드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슈즈를 매치한 유니크한 감각이라니! 2 힙합 모범생이 나타났다? 가죽 디테일이 유니크한 점퍼와 워싱 자국 하나 없는 데님 팬츠로 카니예 웨스트다운 컬러 플레이를 보여준 모습. 여기에 폭스 테일 액세서리로 위트 있게 마무리했다.3 루이 비통의 슈즈 라인에 참여해 디자이너로서 명성까지 얻은 카니예 웨스트. 파파라치 컷에서 자주 보이는 리바이스 빈티지 재킷, 카무플라주 패턴의 루이 비통 보스턴백과 팬츠 컬러를 통일한 점도 퍼펙트. 4 밀리터리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그의 룩을 참고하면 좋겠다. 제복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재킷을 제외하고는 최대한 심플하게 보이도록 스타일 밸런스를 맞췄다.5 통통 튀는 컬러 재킷을 소화하는 방법 중 하나. 다른 아이템들의 컬러는 통일감을 이룰 것. 블랙 컬러의 하이톱 슈즈와 선글라스로 스타일을 지그시 눌러줘 세련된 컬러 재킷 룩을 완성했다.*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