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취향이신 분들만, 살짝 엿보세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친구들, 멋진 공간, 마음에 드는 패션 아이템과 인물 등 다양한 관심사를 포스팅하며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보이 블로거들. 그들의 블로그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영 보이들의 리얼 룩.::보이 블로그,스트릿패션,블로그,엘르걸,elle.co.kr:: | ::보이 블로그,스트릿패션,블로그,엘르걸,elle.co.kr::

dress-up boy보타이와 스카프, 스누드 등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보이 블로거들의 위트 넘치는 수트 스타일. 1 보타이를 이용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한 블로거. 서스펜더를 내려 연출하고 백팩을 메어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다. 2 브라이언 보이는 네크라인이 독특한 셔츠에 롱 베스트를 매치하고 그의 시그너처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3 매끈한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쇼츠를 이용해 수트를 색다르게 스타일링한 블로거. 4 스카프를 타이처럼 묶어 연출한 스위스의 블로거 파스칼 그로브는 수트에 페도라를 써 위트 넘치는 댄디 룩을 연출했다. 5 변화를 줄 수 없을 것 같은 수트에도 재밌는 요소를 더한 패션 블로거 케네스. 체크 스누드와 레드 삭스로 컬러 포인트 룩을 선보였다.6 평소 코튼 재킷을 즐겨 입는 스웨덴의 블로거 안드레스는 톤앤톤의 재킷과 팬츠로 한껏 멋을 부린 모습. rock chic바이커 재킷, 스키니 팬츠를 즐겨 입는 록시크 무드의 보이 블로거들의 감각적인 스트리트 룩. 1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슬립에 레드 스키니 팬츠와 두 치수 정도 큰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블로거. 2 포토그래퍼이자 블로거인 클레멘스 루이는 머플러를 루스하게 두르고 페도라를 매치해 파리 시크 룩을 선보였다. 3 버건디 컬러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바이커 재킷 깃을 세워 반항아적인 룩을 연출한 블로거. 4 평소 과감한 변신을 즐기는 런던의 잇 보이 페라이오 디아즈. 아티스틱한 프린트 스카프에 프린트 티셔츠를 앞으로 묶은 독특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2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