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유튜브 채널 울랄레오TV에서 옆집 언니처럼 친근하게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채정안이 이번에는 홈케어 뷰 티 아이템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데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기 어려운 요즘 같은 때엔 홈케어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는데요, 채정안이 제안하는 언택트 뷰티 팁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는 불필요한 성분은 빼고 피부에 좋은 원액 성분만을 담은 기초 케어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데 집중하라고 조언합니다. 그래야 고영양의 제품을 사용했을 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뿐만 아니라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 디바이스도 함께 소개했어요. 적당한 세기의 진동으로 피부 속 근육을 자극해 탄력을 주는 진동 마사지기를 틈틈이 사용해줌으로써 피부 근육을 강화하고 림프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고 하네요.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세포의 재생과 활력을 케어하는 시봉 갈바닉 마사지기는 8만9천9백원, Skederm.
맑고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드는 갈락토미세스 100% 원액만 담은 피테라 에센스는 100ml, 2만8천8백원, Mixsoon.
「 차정원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뷰티 꿀템
」 잡티 없이 매끄럽고 뽀얀 피부로 피부 미인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차정원은 자신의 피부 케어를 위해서라면 인터넷을 샅샅이 뒤져 후기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해외 직구도 서슴지 않는 열정파! 그녀는 스타일리스트 김지혜의 유튜브 채널인 앨리스펑크에서 자신의 뷰티 꿀템을 대방출했습니다. 피부과 관리가 어려울 때나 급격히 나빠지는 피부 컨디션에 대비하기 위해 집에서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관리 제품을 구비해 놓는다고 해요. 트러블이 올라왔을 때 즉각적으로 잠재울 수 있는 트러블 스폿 케어 제품이나 피부 상태에 따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모델링 팩 등이 대표적인 예. 또한 피부를 끌어올리거나 문지르는 도구인 괄사를 손 닿는 곳곳에 배치해 수시로 승모근과 페이스 라인을 가볍게 쓸어주며 라인 관리에도 신경 씁니다.
다양한 커브 형으로 턱선과 광대, 쇄골 라인까지 관리할 수 있는 로즈 쿼츠 소재의 괄사는 2만4천원, Foody Lab.
자기 전 트러블이 올라온 자리에 올려주면 다음 날 가라앉도록 해주는 스폿 케어 제품은 2만원대, Sans Soucis.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확장과 붉어짐, 열 자극으로 인한 기미와 잡티, 수분 증발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쿨링 마스크 팩은 9만원대, Jean D’ar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