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이 진리? 스타들이 고른 패딩 점퍼 모음.zip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패딩이 진리? 스타들이 고른 패딩 점퍼 모음.zip

갑자기 추워진 날씨가 ‘패딩각’! 스타들의 SNS에서 포착된 패딩 점퍼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0.12.04

블랙이 진리!

@holly608

@holly608

@kim_bora

@kim_bora

@hyeri_0609

@hyeri_0609

베이식한 디자인의 블랙 패딩 점퍼는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혜리처럼 데님 팬츠와 티셔츠 차림에 큼 지막한 패딩 점퍼 하나면 실용적인 윈터 룩을 즐길 수 있죠. 같은 블랙 패딩 점퍼지만 이호정은 크롭트 디자인으로 선택하고 미니스커트와 헤어밴드를 더해 걸리시한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이런 디자인이라면 특별한 날 즐겨도 좋을 듯하네요.
 

패딩 머플러와 ‘세뚜 세뚜’

@_mariahwasa

@_mariahwasa

@hehehe0

@hehehe0

이번 시즌엔 패딩 머플러도 강세! 장희령과 화사처럼 패딩 점퍼에 세트로 맞춰진 패딩 머플러를 적극 활용해 봅시다. 장희령 은 블랙 패딩 점퍼에 머플러를 한번 질끈 묶고 핑크 비니를 써 귀여운 인상을 부각시켰어요. 화사는 머플러를 목에 걸쳐 숄칼 라처럼 연출해 관능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패딩 더하기 벨트

@jessica.syj

@jessica.syj

@kimheebibi

@kimheebibi

패딩 점퍼 위로 벨트를 매치하는 것은 패피들의 국룰! 벨트를 타이트하게 묶어 허리를 강조하면 패딩 점퍼의 부해 보이는 단 점을 단숨에 해결할 수 있어요. 여기서 좀 더 날씬해 보이고 싶다면 제시카와 김희정의 하의 매치 방법을 참고해도 좋습니다. 자칫 거대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 패딩 점퍼에 블랙 컬러의 시가렛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드러낸 제시카. 김희정은 점 퍼 위쪽을 활짝 열어 네크라인을 드러내고 짧은 하의 아래로 사이하이 부츠를 신어 실루엣을 다듬는 것에 집중했어요.
 
 

화사한 컬러, 못 잃어~

@jessicah_o

@jessicah_o

@jupppal

@jupppal

@_ohvely2

@_ohvely2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 다크한 컬러들이 가득한 겨울 아우터 세계에 도전장을 내민 컬러플한 푸퍼 재킷! 동글동글한 셰이프 의 짧은 점퍼에 산뜻한 컬러가 더해지면 두 배 더 귀여워집니다. 스타들도 알록달록한 푸퍼 재킷의 매력에 푹 빠졌죠. 평소에 도 컬러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이주연은 화이트 트레이닝 룩에 캔디 같은 핑크 컬러의 푸퍼 재킷을 더해 산뜻하게 마무리했 어요. 크롭트 톱으로 복근을 드러낸 제시는 광택감이 느껴지는 퍼플 컬러의 푸퍼 재킷과 톤온톤으로 맞춘 백으로 그녀만의 걸 크러시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