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못말리는 니트 사랑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니트는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벌키한 니트부터 클래식한 니트까지 트렌드를 이끄는 TV 속 스타들은 일찌감치 각양각색의 니트를 입고 자신을 뽐내고 있다. ::마이프린세스,욕망의 불꽃, 웃어요 엄마,망고,오즈세컨,시스템,엘르,엣진,elle.co.kr:: | ::마이프린세스,욕망의 불꽃,웃어요 엄마,망고,오즈세컨

‘욕망의 불꽃’에서 성공을 위해 물불 안가리는 여배우, 백인기 역을 맡은 서우. 그녀가 선택한 니트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벌키한 스타일이다. 상의를 루스하게 연출한 대신 하의는 타이트한 블랙 진으로 매치해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슬림하게 연출, 레드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따뜻한 울 소재로 구조적인 컷팅이 돋보이는 스웨터. 41만8천원, 오즈세컨. ‘웃어요 엄마’의 강민경의 니트 스타일은 굵은 실로 짜여진 포근한 스웨터를 선택, 보온을 중요시한 실속형이다. 화이트 색상에 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은 가장 베이식하지만 한편으로는 가장 세련된 디자인. 그녀는 스포티한 밀리터리 점퍼와 매치해서 편안한 캐주얼 룩으로 연출했고 블랙 백과 블랙 진으로 컬러에 통일감을 주었다.블랙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스웨터. 21만5천원, 시스템. '마이프린세스’의 허당 공주, 김태희의 니트 스타일은 극 중 소녀 감성의 캐릭터에 맞는 빈티지한 큐트룩을 주로 선보인다. 특히 그녀가 박해영(송승헌)과 로맨틱한 저녁을 먹을 때 입었던 후드 타입의 케이프는 다양한 짜임이 믹스된 독특한 스타일로 실루엣이 큼직해 자그마한 그녀를 한층 귀엽게 만들었다. 또한, 함께 매치한 플라워 헤어밴드와 암워머는 케이프와 같은 실로 직접 제작한 것으로 룩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후드 타입의 롱 니트 케이프. 8만9천원, 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