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얼죽코' 주목! 스타들이 입은 코트 리스트 6

김나영부터 려원까지! 스타들도 반한 코트 맛집을 소개합니다. 매일 입어도 좋아요!

BY장효선2020.11.27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원픽 코트는 프론트로우의 롱 코트입니다. 붉은색이 감도는 오묘한 브라운 컬러와 동그랗게 마무리된 칼라 디테일이 복고적인 느낌을 주는 디자인인데, 김나영은 베이지 컬러의 셔츠 드레스와 라이딩 부츠로 시크하게 스타일링했어요.  
 
Frontrow 공식 홈페이지

Frontrow 공식 홈페이지

벨트를 묶어 단정하게 연출할 수 있는 싱글 코트는 39만8천원, Frontrow.  
 

강민경 

@iammingki

@iammingki

강민경이 입은 코트의 구매 좌표는 바로 셀린느. 어깨 패드를 장착한 오버사이즈의 코트로 폭이 좁은 피크드 칼라가 매니시한 무드를 강조합니다. 헤링본 소재의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오래 두고 입을 좋은 코트를 찾는다면 강력 추천!  
 
Celine 공식 홈페이지

Celine 공식 홈페이지

매니시한 디자인의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는 가격 미정, Celine.  
 

정려원 

@yoanaloves

@yoanaloves

자유분방한 히피펌의 려원이 선택한 체크 패턴의 코트는 SJSJ의 제품입니다. 차분한 브라운 컬러와 깃을 세워 연출한 스타일링이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 주는 것 같지 않나요? 평범한 블랙 코트가 지겹다면 이렇게 패턴이나 컬러에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기분 전환해 보세요.   
 
SJSJ 공식 홈페이지

SJSJ 공식 홈페이지

잔잔한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핸드메이드 코트는 71만5천원, SJSJ. 
 

차정원 

@ch_amii

@ch_amii

롱 코트가 부담스러운 키작녀라면 차정원이 입은 비뮤즈 맨션의 하프 코트를 눈여겨보세요. 넓은 칼라와 커프스 등의 디테일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한 점이 돋보입니다. 몸을 감싸는 코쿤 실루엣으로 슬림한 하의와 매치하면 드라마틱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Bemuse Mansion 공식 홈페이지

Bemuse Mansion 공식 홈페이지

안에 두툼한 니트를 껴입어도 무리 없는 오버사이즈의 하프 코트는 39만8천원, Bemuse Mansion. 
 

표예진 

@yjiinp

@yjiinp

사복 패션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 표예진이 선택한 코트는 시스티나입니다.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얇고 가볍기 때문에 몸에 착 감기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요. 그는 코트를 오픈해 내추럴하게 연출했지만, 단추를 모두 잠그고 허리끈을 묶어 스타일링하면 페미닌하게 즐길 수도 있어요.  
 
Sistina 공식 홈페이지

Sistina 공식 홈페이지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는 23만8천원, Sistina. 
 

기은세 

@kieunse

@kieunse

블랙,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 등 묵직한 컬러가 주를 이루는 겨울 아웃 핏에 화사한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면 기은세가 제안하는 베네통의 코트를 주목하세요. 레드를 기본 컬러로 사용했지만, 몸통과 소매 부분의 패턴과 소재를 다르게 사용한 점이 유니크합니다. 이번 시즌 유행하는 체크 트렌드에 동참하기에 제격! 지루한 겨울 룩에 활기를 더할 수 있을 거예요.  
 
Benetton 공식 홈페이지

Benetton 공식 홈페이지

소매 부분을 니트로 제작해 활동성을 더한 체크 패턴 울 코트는 58만9천원, Benetton. 






* 잔나비, 사이먼도미닉, 이성경, 이제훈, 박정민, 코드 쿤스트가 함께한 뮤직 프로젝트 보기
〉 코쿤과 배우 박정민이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뭉쳤다고?
 
* 코쿤부터 박정민까지 6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앨범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