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더라도, 피부를 위해 욕심내세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 찰랑이는 머릿결, 시크한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걸들을 위해 <엘르걸> 에디터가 엄선한 6가지 뉴 코스메틱 아이템을 공개한다!::록시땅,에뛰드 하우스,맥,더페이스샵,비오템,네이처 리퍼블릭,파우더포룸,가네보,케라스타즈,모로칸 오일,슈에무라,스킨 아이슬란드,엘르걸,elle.co.kr:: | ::록시땅,에뛰드 하우스,맥,더페이스샵,비오템

1 시어버터 페이스 스크럽 핸드 스크럽록시땅 시어버터 라인의 명성에 걸맞게 훌륭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페이스 스크럽은 곱게 갈린 시어 너트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각질을 없애주며, 문지르는 내내 촉촉함이 느껴진 것 역시 만족스러웠던 부분. 핸드 스크럽은 오가닉 설탕 입자가 손 각질을 제거하고 오일 성분이 보습력을 높여준 제품. 사용 직후 손등이 매끄럽고 촉촉해지는 것은 물론 피부 톤이 한결 맑아 보였다. 페이스 스크럽. 100ml. 3만8천원. 핸드 스크럽. 100ml. 2만8천원. 록시땅. SU YOUNG질감 ★★★★사용감 ★★★★마무리감 ★★★★ 2 눈물 반짝임 라이너와 마스카라가 결합된 독특한 제품패키지에 적힌 ‘왕관 눈매 메이커’란 문구가 매력적이었다.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컸던 걸까? 마스카라의 볼륨과 롱래시 효과는 썩 만족스럽지 못했다. 두세 번 덧바르지 않으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 힘들다는 얘기. 하지만 깔끔한 사용감과 지속력에는 박수를 쳐주고 싶다. 눈물 라이너는 과하지 않은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 제품. 점막 아랫부분에 조심해서 바른다면 자극 없이 생기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용량 및 가격 미정. 에뛰드 하우스. SU YOUNG질감 ★★★사용감 ★★★마무리감 ★★ 3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셀프 염색제셀프 염색제의 준비 과정을 확 줄인 제품. 액상 타입의 1제와 파우더 타입의 2제를 용기에 넣어 30번 정도 흔들어 거품을 내면 염색제가 완성. 그런 다음 거품을 모발에 바르고 30분간 기다리면 완벽한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무암모니아 처방으로 염색약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점 또한 칭찬할 만하다. 단 하나, 갈색의 경우 표시된 헤어 컬러보다 어둡게 염색된다는 것이 치명적인 단점이다. 흑갈색, 갈색. 각각 7천9백원. 더페이스샵. hyun joo질감 ★★★사용감 ★★★마무리감 ★★ 4 독특한 질감의 수분 크림고농축 히알루론산 액이 무려3000mg이나 들어 있다는 보습 크림이다. 쫀득한 수분 젤 타입으로 피부에 발리는 느낌은 산뜻함 그 자체. 가볍게 발리고 완벽히 흡수되면 피부에 매끈매끈한 감촉만 남지만, 흡수되는 데까지는 시간이 다소 걸리는 단점이 있다. 반면 향은 예상외로 만족스럽다. 인공적인 향이 아닌 실제 복숭아 속살 같은 내추럴한 향이 나기 때문. 50ml. 1만6천원대. 네이처 리퍼블릭. hyun joo질감 ★★★사용감 ★★★마무리감 ★★ 5 아이 전용 베이스 & 블러셔 아이 메이크업 직전에 사용하는 아이 베이스는 밀착력이 높은 크리미한 질감이 인상적. 바르자마자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어 아이라이너나 마스카라가 번지는 것을 예방하고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좋았다. 덧발라도 뭉치는 느낌이 없어 꾸준히 사용하고 싶은 아이템. 블러셔 역시 촉촉하면서도 매끄럽게 발리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마음에 들었지만, 색상이 다양하지 못하고 지속력이 기대에는 못 미쳤다. 아이 베이스. 6g. 1만2천원. 블러셔. 4.5g. 1만6천원. 파우더포룸. SU YOUNG 질감 ★★★★사용감 ★★★마무리감 ★★★ 6 캐비어 모양의 독특한 헤어 마스크로레알의 특허 기술인 ‘캐비어 테크놀러지’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헤어 마스크다. 내장된 볼에 마스크를 덜어 크로노 캐비어를 10번 펌핑한 다음 스패출러로 잘 섞어서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골고루 바르고 5~10분 동안 방치했다 씻어내는 타입. 사용 과정이 다소 번거롭지만 일주일에 단 두 번만 사용해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었다. 무엇보다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 200ml. 25만원. 케라스타즈. SU YOUNG 질감 ★★★★사용감 ★★마무리감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1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