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짝이는 소재감의 블랙 재킷은 Kye, 귀고리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블랙 슬리브리스 롱 드레스는 LVIR, 화이트 롱부츠는 Twinkle Jenny, 진주 목걸이는 Recto.
UHM JUNG HWA WITH STYLER
」평소에는 어떤 스타일로 입으세요? 오래 갖고 있던 아이템을 사용하면서 이번 시즌의 트렌드를 하나나 둘 정도 가미하는 걸 좋아해요.
방송에서 집을 공개했는데, 잘 정돈된 드레스룸이 눈에 띄었어요. 어떻게 관리하나요? 제가 정리를 정말 좋아해요. 컬러별로, 종류별로 옷을 정리해 놨을 때 빨리 찾을 수 있어서 스타일링할 때 편하더라고요. 지금은 안 입지만 나중에 입을 옷들은 투명한 박스에 넣어서 네임태그를 붙여요. 한눈에 딱 볼 수 있게. 평소에는 드레스룸에 스타일러를 두고 당일에 입은 옷은 바로 걸어서 관리하고, 다시 옷장에 정리해서 넣어두죠. 그러면 드레스룸을 정말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의류 케어는 어떻게 하세요? 세탁하기 어려운 건 드라이 맡겼는데 이제는 스타일러를 잘 활용해요. 특히 요즘엔 정말 필요하더라고요. 미세먼지도 그렇고, 유해세균도 그렇고. 밖에서 묻혀 오는 것들을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은 마음이죠. 외출 후에는 제일 먼저 그날 입었던 옷을 스팀살균 코스로 돌려요. 이제 건강을 위해서라도 실질적으로 생활에 정말 필요한 가전인 것 같아요. 그리고 옷이 많다 보니 진짜 깨끗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금방 안좋은 냄새가 나잖아요. 스타일러를 사용하면서부터는 옷뿐만 아니라 드레스룸 자체가 훨씬 청결해진 느낌이 들어요. 거기다 어렵지 않게 매일 옷 관리를 하는 거라, 옷 상태가 정말 좋고요. 오래되었지만 애정이 가는 옷들을 잘 관리하면서 입을 수있다는 게 가장 매력적이에요.
‘환불원정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성공적으로 앨범을 낸 소감이 궁금해요. 정말 재미있었고 저 스스로에게 의미 있는 일이었어요. 목소리에 대한 부담감도 혼자 감추고 있다가 오히려 방송을 통해서 솔직하게 얘기하고 나니까 후련해요. 그래서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 마음이 들어서 참 좋았어요.
늘 변함없이 연기하고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앞으로의 계획이 있나요? 지금까지 해온 대로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하고 즐기면서 하고 싶어요. 음반에 관한 건 이번에 더 용기를 얻었어요. 노래부르고 활동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우선은 스스로 좋아하는 거니까 계속 해나갔으면 좋겠어요. 팬들이 있으니까요.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레더 코트는 Andros, 시퀸 소재의 슬리브리스 톱은 H&M, 아찔한 높이감의 스틸레토 힐은 Jimmy Choo, 귀고리는 John Hardy, 반지는 Ahni, 목걸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광택감이 보디를 따라 흐르는 실버 드레스는 MSGM by Yoox, 목걸이와 반지는 모두 Ahni.

무대 위 화려한 디바가 연상되는 실버 스팽글 드레스는 The Ashlynn, 귀고리는 Ahni.
당신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진짜 스타일러, LG 트롬 스타일러
」제작지원ㅣLG전자(www.lge.co.kr)

구조적인 트임이 시선을 사로잡는 블랙 재킷과 블랙 와이드 팬츠는 모두 YCH, 반지는 Ah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