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유아인의 아우라 피부 비밀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배우 유아인. 그가 선택한 프리미엄 비건 쿠션도 뭔가 다르지 않을까?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만나보자.

BYELLE2020.11.12
 배우 유아인과 샹테카이의 만남.

배우 유아인과 샹테카이의 만남.

 '지속 가능한 뷰티' '클린 뷰티' 열풍이 불고 있는 요즘. 한국 여성들의 필수품인 '쿠션'에 비건 바람이 불고 있다. 그 열풍의 중심에 있는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소개한다. 독보적인 아우라의 배우, 유아인과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몰이 중인 브랜드, 샹테카이. 동물 추출 성분을 배제하면서도 놀라운 효능을 자랑하는 스킨케어 제품들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늘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유명한 필란트로피 컬렉션 메이크업 제품들로 유명한 브랜드인만큼, 샹테카이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쿠션에 뷰티 빠꼼이들의 관심이 집중됐음은 당연한 얘기.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샹테카이가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포뮬러 새로운 텍스처의 쿠션 타입의 파운데이션이에요. 내추럴 파운데이션 퓨처 스킨과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저스트 스킨 사이 완벽한 균형점에 있는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산뜻하고 내추럴한 피부로 표현할 수 있죠 라는 말처럼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본래 건강한 피부인 것처럼 보인답니다." 샹테카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아 샹테카이
 
가장 큰 특징은, 샹테카이의 베스트셀링 스킨케어 제품인 '바이오 리프팅 세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는 점. 바이오 님프 펩타이드와 식물성 당 네트워크 성분이 쿠션을 바르고 있는 동안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피부 표현 면에서도 탁월하다. 깃털처럼 가벼운 워터베이스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손쉽게 가려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는다.
피부에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피부에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무엇보다 '비건 쿠션'이라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더구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샹테카이의 오랜 필란트로피 파트너인 케냐의 비영리환경 단체,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Sheldrick Wildlife Trust)에 기부된다는 점.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은 고아 코끼리 구조 및 재활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케냐 전역의 코끼리 자연 서식지 보호와 밀렵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케냐 전역의 코끼리 자연 서식지 보호와 밀렵 방지에 앞장서는 비영리단체,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

케냐 전역의 코끼리 자연 서식지 보호와 밀렵 방지에 앞장서는 비영리단체,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

 
 
"이 제품의 포뮬러를 개발하기 위해 오랫동안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투명한 피부 표현 안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기능까지 담길 원했거든요 그 결과 탄생한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기본적으로 내추럴하게 표현되지만 여러 번 레이어링하면 원하는 만큼 커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마무리된답니다." 샹테카이 CEO, 실비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12g(리필 1개 포함), 15만8천원, Chantecaille.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12g(리필 1개 포함), 15만8천원, Chantecaille.

 
평소 냉철한 시선으로 사회 곳곳의 이슈를 바라보며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데 주저함이 없던 배우 유아인이 직접 선택한 쿠션인 만큼 더욱 더 관심이 가는 바. 샹테카이 최초 쿠션,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이 실현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완벽한 밸런스를 느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