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원픽! #니트드레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스타들의 원픽! #니트드레스

니트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편안하고 우아한 니트 드레스를 날씬하게 입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0.10.30
 
@leehi_hi

@leehi_hi

편안한 실루엣의 니트 드레스를 선택한 이하이. 발목까지 내려오는 루스한 실루엣을 커버하기 위해 얇은 스트랩을 허리에 묶고 심플한 크로스 보디 백으로 시선을 분산시키며 밋밋함을 탈피했어요. 파이톤 패턴의 뮬로 포인트를 준 덕분에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hyunah_aa

@hyunah_aa

니트 드레스의 부한 느낌이 걱정된다면 미니 드레스로 눈을 돌려보세요. 다리 라인을 드러내 한결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컬러 스타킹과 알록달록한 패치워크 메신저 백, 워크 부츠로 발랄한 분위기를 살린 현아의 룩을 참고해 개성을 살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디자이너의 테일러링 솜씨가 발휘된 니트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풀오버와 원 숄더 드레스를 레이어드한 듯 연출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이 비범하죠? 액세서리를 최대한 절제하고 미니멀한 부츠로 마무리한 그의 스타일링 센스도 훌륭합니다.  
 
@jessicah_o

@jessicah_o

제시는 골지 니트 드레스로 그의 숨 막히는 보디 라인을 드러냈어요. 여기서 끝나면 제시 스타일, 아니죠. 와이드 벨트를 허리에 꼭 맞게 채워 입체적인 실루엣을 강조합니다. 길게 늘어뜨린 헤어 스타일과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메이크업까지 편안한 니트 드레스도 ‘제시답게’ 소화하고 있네요.  
 
@hwangseungun

@hwangseungun

포근하고 신축성 좋은 니트 드레스는 라운지 웨어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캐멀, 브라운, 베이지처럼 따뜻한 컬러로 선택한다면 이 계절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겠죠? 황승언처럼 두툼한 짜임의 양말까지 더해 코지한 ‘집콕’ 룩을 완성해보세요.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