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핑크
로제는 색이 살짝 빠진 핑크빛 헤어를 양 갈래로 묶어 귀여움을 발산하고 있어요. 여기서 앞머리 두 가닥을 빼내 더듬이 같은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죠. 헤어 컬러와 어울리도록 연한 갈색으로 눈썹을 탈색하고 블러셔와 립 컬러를 은은한 핑크색으로 맞추어 러블리한 뷰티 룩을 완성했습니다.
카이아 거버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며 집에서 셀프로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었어요. 헤어 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와 영상 통화로 조언을 얻으며 원하는 핑크 헤어로 변신하는 데에 성공했죠. 그녀 같은 헤어 컬러에 도전하고 싶다면 먼저 헤어 끝만 탈색해주세요. 귀 라인을 중심으로 브라운 헤어와 핑크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되도록 염색하면 꽤 괜찮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을 거예요.
모델
로티 모스는 바비 인형 같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어요. 헤어 뿌리부터 빈틈없이 연한 핑크색으로 염색한 헤어 스타일이 우선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광택이 흐르는 머릿결을 강조하고 전체적으로 핑크 컬러를 사용한 메이크업을 시도한 그녀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감상해보세요.
여러 번의 탈색을 거쳐야 하는 밝은 핑크 헤어가 망설여진다면 모델
에바 필립처럼 진한 핑크에 도전해보세요. 머리끝으로 갈수록 자줏빛으로 진해지는 헤어 컬러가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여기에 붉은 기가 도는 블러셔와 아이섀도로 이목구비를 강조한 그녀의 독특한 뷰티 팁을 기억하시길.
몸에 딱 붙는 보디수트를 입어 미래적인 여전사 룩을 선보인
니키 미나즈는 엉덩이까지 닿는 긴 생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해 개성을 뽐냈어요. 부분부분 밝은 금색으로 블리치 포인트를 주어, 마치 헤어밴드를 한 듯 연출한 점이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