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가든의 '결말'을 알고 싶어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주말엔 '현빈앓이'에 마음 아펐나요? 아침부터 추위에 마음이 꽁꽁 얼어붙은 당신을 위해 오늘도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한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기시라. ::시크릿가든, 하지원, 현빈, 소녀시대, 인텔, 한효주, 배수빈, 동이, 엘르, elle.co.kr:: | ::시크릿가든,하지원,현빈,소녀시대,인텔

쉿, 의 결말은 비밀입니다하지원이 '눈물의 여왕'으로 등극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급기야 결말에 대해 함구령을 내렸다. 1월 9일 18회 방송 분에서 시청률 30%를 넘으며 주말 방송분 중 전체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방송 2회를 남겨놓은 현재 영화촬영 도중 사고를 당해 뇌사 상태에 빠졌던 길라임(하지원)이 다시 깨어났다. 라임과 몸을 바꾸며 자신을 희생했던 주원(현빈)은 스물 한 살 사고 때의 기억에서 멈춰있는데다 라임을 기억하지 못해, 둘을 둘러싼 궁금증은 더욱 커져가고만 있는 상태다. 이에 제작진은 드라마 결말과 관련해 인터넷 상에 ‘새드엔딩’ 혹은 ‘해피엔딩’에 관한 다양한 소문과 함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자, 스태프와 출연진, 그리고 관계자들을 상대로 더 이상의 스포일러가 나지 않도록 입 단속을 주문했다. 여기에다 대본을 전달 또한 기존의 방식에서 바꿔 007작전을 방불케할 정도로 보안유지에 신경을 쓰고 있을 정도다. 의 제작진은 “이제까지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결말이 많이 궁금하시겠지만 끝까지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소녀시대, 인텔과 함께한다소녀시대가 인텔과 함께 한국과 아시아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활동은 인텔의 새 제품인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의 출시에 맞추어 이루어진 것이다. 소녀시대는 인텔과 함께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 지역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한국과 아시아의 소비자는 음악, 2D 및 3D 뮤직비디오, 인터넷사이트, 사진 및 PC매장의 제작물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소녀시대를 만난다. 인텔과 소녀시대가 함께 제작한 특별한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17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에스엠 측은 “이번에 공개될 음악은 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소녀시대 스타일이 살아 있는 멋진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다”라고 소개하며, “이번 인텔 음악 작업은 매우 재미 있었고, 인텔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인텔 ‘봉’ 사운드를 직접 부르기도 했다”라고 전했다.동이 남매, 홍콩에서 인기상 받는다한효주와 배수빈이 드라마 의 인기에 힘입어, ‘홍콩 유선TV 2010 베스트 드라마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한다. 현재 홍콩에서 80부작으로 방송중인 ‘동이’는 'i-Cable' 방송 사상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주연 배우 한효주와 배수빈이 2010 베스트드라마시상식의 인기상을 수상했다. 홍콩유선오락유한회사 사장 후룡칭이 직접 한국에 방문하여 1월 10일 두 배우에게 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달 중순에는 한효주가 지진희와 프로모션 차 홍콩에 직접 방문해 각종 언론 및 방송 매체들과 기자회견을 가졌으며, 동항성에서 열린 팬미팅에 참석해 의 대대적인 홍보 프로모션으로 흥행몰이에 불을 붙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