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샤 코스카렐리는 오버사이즈의 캐멀 컬러 스웨터와 데님 팬츠로 세련된 가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길게 뻗은 다리 라인에 눈길이 간다면, 허리선이 높게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선택해보세요. 허리부터 발끝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고르면 유행을 타지 않아 당신의 옷장에 오래 남겨둘 수 있을 거예요.
테일러드 재킷에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매치해보는 건 어때요?
클레어 로즈는 화이트 블레이저에 하이웨이스트 쇼츠, 롱 부츠를 매치해 완벽한 간절기 패션을 완성했어요. 밑위가 높게 올라오는 쇼츠에 와이드 벨트를 착용해 허리 라인이 슬림하게 강조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눈에 띄는 핫 핑크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특별한 하이웨이스트 룩을 선보인
레오니 한느. 진한 핑크 컬러의 립 메이크업과 앙증맞은 미니 백으로 핑크 무드를 맞춘 스타일링 센스가 돋보이네요. 밑으로 갈수록 넓게 퍼지고 발등을 충분히 덮는 길이의 와이드 팬츠는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연출해 하체에 콤플렉스가 있는 이들에게 제격! 하이힐 슈즈를 매치한다면 당신도 ‘비율 깡패’ 가능!
패션 인플루언서
빅토리아 레이더의 하이웨이스트 진은 베이식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배를 덮는 배기 스타일의 팬츠를 선택했는데요, 펀칭 레더 재킷과 스퀘어토 앵클 부츠를 매치해 감각적으로 연출했죠. 소재가 도톰한 배기팬츠는 복부를 탄탄하게 잡아주어 뱃살을 숨기기에도 좋아요.
패션 인플루언서
제냐 아돈츠는 하이웨이스트 쇼츠에 패브릭 벨트를 리본처럼 휘날리게 연출했죠. 자칫 복부와 엉덩이가 ‘푸짐하게’ 보일 수 있는 하이웨이스트 쇼츠의 단점을 벨트가 보완해줍니다. 체크 패턴의 블레이저와 투박한 슈즈와 당당한 애티튜드를 장착한 그의 데일리 룩이 시크합니다.
밑단이 자연스럽게 풀어진 밤색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입은
리즈 블럿스테인. 허벅지의 중간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쇼츠를 선택하고 레몬 컬러의 긴 팔 티셔츠와 과감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박시한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보이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걱정이라면 귀여운 울 삭스를 추가해보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