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폐인'이여, 아쉬움을 콘서트로 달래세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소한을 앞두고 추위가 계속 기승을 부린다. 추위에 지친 당신을 위해 오늘도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한다. 연예계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기시라. ::샤이보이, 시크릿, 한선화, 윤상현, 시크릿 가든, 빅뱅, 엘르, elle.co.kr:: | ::샤이보이,시크릿,한선화,윤상현,시크릿 가든

마지막회는 오스카의 '리얼' 콘서트? OST는 없어서 못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대박 행진 중이다. 포맨의 와 성시경의 등, Part 3,4 가 수록될 CD2 역시 발매가 확정되면서 선주문 3만장이 들어온 상태다. OST에 대한 러브콜에 힘입어 드디어 콘서트까지 개최한다. 오는 15일 광진구 어린이대공원내 돔아트홀에서 열릴 OST 콘서트에는 백지영과 포맨 등 OST에 참여한 실력파 가수들이 총 출동한다. 특히 현빈과 윤상현이 직접 출연해 관객들과 만난다. 윤상현은 무대 위에서 '바라본다'와 신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OST 참여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은 물론 무대 위 스크린을 통해 극 중 명장면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콘서트가 끝나는 오후 10시에는 관객들과 함께 본 방송을 보는 시간도 가진다. OST 콘서트는 16일 방송되는 마지막회(20회)에 삽입될 예정이며, 콘서트 티켓은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컴백한 시크릿, 한선화로 이미지 메이킹그룹 시크릿의 한선화가 신곡 ‘샤이보이’ 활동을 위해 단발머리를 선택했다. 신곡 ‘샤이보이’ 재킷 이미지 속 한선화는 상큼 발랄한 컨셉트에 맞게 헤어스타일을 단발로 변신했다. 특히 한선화는 활동 중 대부분을 긴 헤어스타일로 고수해온 터라 단발머리 변신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선화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선화가 ‘샤이보이’ 활동을 위해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했다”며 “어렸을 때부터 항상 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던 한선화가 단발머리를 시도한 것은 6살 이후 처음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저와 재킷 이미지 공개를 통해 신곡 ‘샤이보이’로의 컴백을 알린 시크릿은 6일 싱글 앨범을 오픈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아침마다 빅뱅이 당신을 깨워 드립니다빅뱅 멤버들의 목소리로 서비스되는 캘린더 ‘2011 빅뱅 보이스 캘린더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됐다. 이번 어플은 캘린더 어플인만큼 캘린더와 스케줄러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지정한 날짜에 추가되는 스케줄을 멤버들의 보이스 메시지와 사진으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팬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떠올랐다. 모닝콜은 물론 특별한 기념일까지 빅뱅 멤버들 각자의 개성있는 목소리로 알림 서비스가 된다. 빅뱅 및 멤버별 촬영 미공개 메이킹 영상을 이번 어플에서만 단독 공개했고, 배경화면 캘린더 화면으로 저장 가능한 ‘포토 액자 기능’ 등 부가콘텐츠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또한 빅뱅의 공연을 본방사수할 수 있도록, SBS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되는 빅뱅 무대의 생방송 서비스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3.99에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