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웨터에 손이 가! 셀러브리티 패션으로 보는 #가을스웨터

돌아온 스웨터의 계절. 독특한 디테일 가득한 스웨터 하나로 완성되는 가을 데일리 룩에 주목하세요

BY장효선2020.09.30
 
@camilacoelho

@camilacoelho

패션 블로거 카밀라 코엘료는 발렌시아가 레터링이 사선으로 새겨진 스웨터를 선택했어요. 오버사이즈 스웨터 하나를 원피스처럼 멋스럽게 연출하고 스타킹과 투박한 부츠로 마무리했죠. 선글라스, 미니 호보백과 부츠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무장한 그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눈여겨보세요. 
 
@marianne_theodorsen

@marianne_theodorsen

마리안느 도더슨이 착용한 볼륨감 있는 스웨터는 소장 욕구를 샘솟게 합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부드럽고 도톰한 소재가 눈에 띕니다. 풍성하게 묶은 스카프로 보온성까지 완벽하게 해결! 평소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끼리 매치하는 것을 즐기는 과감한 컬러 구성도 참고하세요.  
 
@mariejedig

@mariejedig

이번 가을에도 할머니가 떠준 듯 빈티지한 무드의 스웨터를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어요. 인플루언서마리 제디그는 부드러운 버터 컬러 바탕의 하운즈투스 패턴 스웨터를 입었어요. 여기에 직사각형 프레임 선글라스와 심플한 골드 네크리스로 세련미를 더했죠. 이너웨어를 매치하지 않아도 충분히 따뜻한 가을 룩이 매력적입니다.  
 
@sonialyson

@sonialyson

패션 인플루언서소니아 리슨은 사이키델릭한 패턴이 유니크한 보라색 스웨터를 미니스커트와 매치했어요. 보라색과 선명한 대비를 이루는 연두색 슈즈와존재감 있는체인 백, 청키한 체인 주얼리와 네온 컬러 네일 등 볼드한 스타일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nayoungkeem

@nayoungkeem

벌키한 스웨터만 유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파인 게이지의 슬림한 풀오버를 착용한 김나영의 데일리룩을 보세요. 네크라인과 소매 끝, 밑단을 브라운 컬러로 트리밍한 초록색 스웨터를 미니스커트와 매치했네요. 베레와 진주 목걸이를 활용해 사립학교 학생처럼 스타일링했어요. 그의 룩을 참고해 스쿨걸 스타일에 도전할 계획이라면 슈즈는 단정한 로퍼나 라이딩 부츠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