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와 리모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럭셔리 러기지 ‘리플렉션’이 출시되었다. 지난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 쇼에서 한차례 공개된 ‘리플렉션’ 쇼피스에 이어 두번째 컬렉션으로 선보인 것.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 두 브랜드의 전문성과 기술적인 아이디어를 담아 가방 전체를 미러 알루미늄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 독창적인 전용 액세서리 컬렉션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에디션은 리모와의 오리지널 캐빈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다. 기존 리모와의 알루미늄 외관을 광택이 흐르는 미러 소재로 대체해 가방을 더 화려하게 변신시킨 것. 마감 처리는 몽클레르 다운재킷에서 볼 수 있는 광택과 눈부심 방지 차단 효과를 더했다. 또한 매트하게 디자인한 검은색 손잡이는 리벳으로 고정된 모서리로 상쇄되어 가방이 무거워져도 가볍게 핸들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은 작은 디테일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홈이 파인 외관에 메탈 소재 몽클레르 배지가 바로 그것이다.
가방 내부에는 이번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실버 패킹 큐브 세트가 구성되어 있다. 이 큐브는 몽크레르를 대표하는 나일론 패딩 소재로 제작되어 여행 중에도 짐을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몽클레르가 디자인한 진그레이 컬러의 러기지 택과 벨트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아이템에 주목해야하는 또 한 가지는 바로 특별한 숫자가 새겨진 러기지 에디션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다는 것.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러기지 앞면에 LED 스크린을 부착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몽클레르 리모와 ‘리플렉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언제든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실시간으로 LED 스크린에 자신의 메시지를 띄울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여행의 편리함을 더했다.
몽클레르 리모와 ‘리플렉션’은 2020년 9월 16일부터 전 세계 리모와, 몽클레르 부티크 및 온라인 스토어
moncler.com 그리고
rimow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넘버링 된 LED 에디션 몽클레르 리모와 ‘리플렉션’은 12월부터 몽클레르 부티크와
moncler.com을 통해 선보이며 유럽 내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올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몽클레르 리모와 ‘리플렉션’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스마트하고도 럭셔리한 여행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