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가 선택한 '이것' #하프 집업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셀러브리티가 선택한 '이것' #하프 집업

포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기까지! 하프 집업 스웨터를 소개합니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0.09.28
 
@anoukyve

@anoukyve

가슴까지만 내려오는 하프 집업 스웨터는 오래 두고 입기 좋은 아이템이죠. 패션 인플루언서아눅 이브처럼 간결하게 연출하기도 좋아요. 와이드 팬츠 안으로 스웨터를 넣어 입고 브라운 레더 벨트와 골드 주얼리만 매치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alyssainthecity

@alyssainthecity

알리샤 코스카렐리의 빈티지한 스타일링을 보세요. 지퍼를 열면 칼라가 넓게 펼쳐지는 80년대 스타일의 스웨터를 레더 소재 스커트와 라이딩 부츠와 매치해 가을의 기운을 발산하고 있어요.  
 
@amaliemoosgaard

@amaliemoosgaard

마린 스타일의 하프 집업 스웨터를 베이식한 아이템과 매치한 모델 아말리 무스가드. 오버사이즈 스웨터의 지퍼를 활짝 열어 풍성한 핏을 살린 실루엣을 눈여겨보세요. 스트레이트 진과 블랙 앵클 부츠, 미니멀한 셰이프의 백처럼 기본적인 아이템만 매치해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wethepeoplestyle

@wethepeoplestyle

제시 부시는 따뜻한 블루 컬러의 하프 집업 스웨터를 체크 패턴의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발랄하게 연출했습니다. 지퍼를 끝까지 내려 네크 라인을 활짝 열고 두 개의 메탈 소재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추가했네요.  
 
@camillecharriere

@camillecharriere

버튼 대신 지퍼가 사용된 스웨터는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죠. 옷장에 있는 테니스 스커트를 꺼내 하프 집업 스웨터와 함께 입어보세요. 패션 블로거 까미유 샤리에르는 상·하의를 같은 컬러로 맞춰 통일감을 주고 운동화와 검정 미니 백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 결과는? 스포티함과 러블리함이 공존하는 데일리 룩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