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은 가방!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패션의 완성은 가방!

올가을,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완성해줄 골든구스의 2가지 신상 가방을 소개합니다.

ELLE BY ELLE 2020.09.24
 

NEW BAG1 고급스러운 새들 가죽의 데일리 백, ‘로데오 백’ 

골든구스 FW20 로데오 백골든구스 FW20 로데오 백골든구스 FW20 로데오 백골든구스 FW20 로데오 백골든구스 FW20 로데오 백골든구스 FW20 로데오 백
여유로우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FW20 시즌을 맞이하여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급스러운 새들 가죽의 뉴 백, ‘로데오 백’을 만나보자. 골든구스의 럭셔리 가죽 라인에서 볼 수 있는 태닝∙워싱된 새들 소프트 가죽을 사용해 실크처럼 부드럽고 유연한 감촉을 자랑하며, 세월이 흘러도 변형 없이 아름다운 형태를 유지한다. 또한 부분적으로 왁스와 오일을 핸드 스폰징 처리해 앤티크한 감성이 느껴지고, 천연 가죽에서만 볼 수 있는 내추럴한 점들이 가죽 결에 오롯이 드러나 한층 고급스럽다. 커스텀 제작한 실버 놋쇠 버클도 눈에 띈다. 에이징 처리한 실버 놋쇠 버클은 각 컬렉션과 어울리는 컬러 레진을 더했는데 블랙 로데오 백에는 오닉스 장식을, 다크 브라운의 로데오 백에는 호안석 장식을, 탠 컬러의 로데오 백에는 터키석을 매치해 한층 조화로운 포인트를 완성했다. 백의 오른쪽 측면에는 엠보싱 처리한 골든구스 로고를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배가했으며, 백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양쪽에 자석을 달아 편의성까지 높였다. 수납 공간이 넉넉해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스몰∙미디엄∙라지 등 3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선택의 폭 또한 넓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은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으니 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연출하는 재미까지 느껴보길.
 
 
 

NEW BAG2 빈티지 카메라 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백’

골든구스 FW20 스타백골든구스 FW20 스타백골든구스 FW20 스타백골든구스 FW20 스타백골든구스 FW20 스타백
룩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빈티지 카메라 백에서 영감을 받은 FW20 시즌 뉴 백, ‘스타백’을 눈여겨볼 것.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핸드 메이드로 제작했으며, 전면 스타 로고와 측면 스니커즈 모양의 참 디테일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클러치 백, 숄더 백, 크로스 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핸드폰 수납을 위한 사이드 포켓을 더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또한 전체 안감은 로고 자카드로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내부 포켓이 있어 수납력도 우수하다. 20 F/W 시즌 백은 ‘아르헨티나로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가장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인 ‘카사 로사다 (Casa Rosada)’의 핑크 색조를 메인 컬러로 했으며 버건디, 베리 등의 컬러 베리에이션과 레오파드 프린트, 스와로브스키 디테일을 더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타백은 다채로운 컬러 조합 및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솔리드 컬러(monochrome), 라미네이트(laminated), 포니 가죽(pony skin), 스포츠(sport), 이브닝 시리즈(evening series) 등 다양한 라인으로 선보이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캐주얼 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벨트백 디자인의 제품도 함께 출시되니 취향에 따라 골라보자.
 
 
2가지 백은 모두 전국 골든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goldengoosedeluxebrand.co.k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