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느낌 제대로! 소금(sogumm)의 <Dance!> 라이브 '#ELLE스테이지 #ReebokLOVE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AOMG의 소금(sogumm)이 를 불렀습니다.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소금'의 바이브! 엘르와 리복이 함께하는 #리복러브 캠페인을 만나보세요.

BY이재희2020.09.11
ELLE스테이지 #ReebokLOVE

ELLE스테이지 #ReebokLOVE

 
♬Teach me how to dancing♪ All day♪
 

어눌한 말투와 수줍은 매력! 모두를 반하게 만들었던 소금(sogumm)을 다시 만났습니다. 춤을 추며 부른 'Dance!'에는 듣는 누군가와 자신이 친구라고 생각했을 때의 상황을 담았어요. 오늘 선곡의 포인트는 그녀가 이야기하는 '넌 좀 다르구나'에 대한 해석입니다.
 
'이 지루하고 재미없는 상황 속에서도 넌 다르고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그녀. '소금식 위로'에는 누군가의 마음을 잡아당기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감동이 있어요. 그녀의 진실한 매력을 담은 인터뷰에는 티셔츠를 거꾸로 입는 자신만의 스타일링 방법, 하고싶은 것 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ELLE스테이지와 리복(Reebok)이 함께 긍정적인 바이브를 전하는 #ReebokLOVE 캠페인으로 기분 좋은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본 컨텐츠는 '리복'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Q. Dance!
Q. 감상 포인트
Q. 전하고 싶은 위로
Q. 스트레스 받을 땐
Q. 소금이의 남다른 패션
Q. 지금 스타일?
Q. 일이 잘 안될 때
Q. 하고 싶은 것
 
소금이 입은 스웨트셔츠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클럽 C'는 모두 Reebok.
  

Click the Link #ReebokLOVE
 
 
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레트로 테니스 코트화, '클럽 C 85'는 6만9천원. Reebok.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레트로 테니스 코트화, '클럽 C 85'는 6만9천원. Reebok.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레트로 테니스 코트화, '클럽 C 85'는 6만9천원. Reebok.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레트로 테니스 코트화, '클럽 C 85'는 6만9천원. Reebok.출시 35주년을 기념하는 레트로 테니스 코트화, '클럽 C 85'는 6만9천원. Reeb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