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새로운 컬러를 입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르크루제, 새로운 컬러를 입다!

컬러풀한 키친웨어를 제안하는 르크루제가 북유럽 컬렉션을 론칭하며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2040의 취향에 맞게 톤을 지그시 눌러 한층 트렌디하다.

ELLE BY ELLE 2020.09.10
 
무쇠 주물 냄비와 스톤웨어로 유명한 브랜드 르크루제가 트렌드와 젊은층의 취향을 반영한 북유럽 컬렉션을 선보였다.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풀 라인업으로 론칭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분한 핑크 컬러 ‘쉘핑크’, 옅은 그린 컬러 ‘시솔트’, 톤다운된 블루 컬러 ‘마린’, 자줏빛으로 짙게 물든 와인 컬러 ‘피그’까지. 은은하게 반짝이는 스톤 소재에 깃든 새로운 컬러 팔레트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뉴트럴 톤 키친과 잘 어우러지고 주방과 식탁을 한층 고급스럽게 변신시킨다. 르크루제의 베스트셀러로 이루어진 이번 컬렉션은 아이템 각각의 활용성이 높고 세트로 구성했을 때 시너지를 발휘한다. 특히 스톤웨어의 인기 라인업인 한식기와 양식기 풀 라인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테이블 분위기를 확 바꾸고 싶거나 평소 식기 구성에 애를 먹는 이들에게 최고의 제안이다. 르크루제 북유럽 컬렉션은 10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론칭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똑같은 주방과 식탁에 세련되고 실용적인 북유럽 감성을 불어넣어보길.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요리할 기회가 많아졌지만, 특별할 것 없는 요리 솜씨와 매일 똑같은 식탁 풍경이 집밥 매너리즘에 빠지게 만들더군요. 르크루제 북유럽 컬렉션은 트렌디한 톤다운 컬러가 존재만으로 주방을 고급스럽고 젊게 만듭니다. 자꾸 들여다보고 싶고 괜히 새로운 요리도 도전해보고 싶게 하죠. 특히 고메 밥솥은 요즘 SNS 피드에 자주 보이는 각종 솥밥을 만들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한식기와 양식기 라인은 음식을 담았을 때 훨씬 정성스러워 보이고요. 무엇보다 사진발도 잘 받아서 SNS용으로도 제격!”- by 에디터 김아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르크루제 북유럽 컬렉션 풀라인은 www.e-lecreuset.co.kr에서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