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adig&Voltaire The New ZV INITIALE BAG
진정한 스타일 혁명, 또 다른 방식으로 자유를 선사한 브랜드. 프렌치 모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가모노그램 패턴의 '이니셜 백(INITIALE BAG)'을 론칭했다. 시크한 락시크 감성에 브랜드 고유의 자유분방함이 어우러져 유쾌한 변주를 보여준 쟈딕앤볼테르의 FALL/WINTER 컬렉션에서 이니셜 백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 완벽한 밸런스의 이니셜 백은 Zadig&Voltaire 로고 첫 글자인 Z와 V가 조합된 모노그램 패턴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이태리 가죽과 프렌치 자카드를 베이스로 브랜드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와 차별화된 디테일을 선사한다. 가운데 위치한 볼드하고 시크한 멋을 더하는 골드 'ZV' 로고는 파리지앵 부르주아의 우아함을 아름답게 표현하며, 차별화된 프렌치 아이템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 특히 이번 시즌 공개한 F/W 컬렉션은 쟈딕앤볼테르 만의 락시크 무드가 더해져 어떠한 룩에도 믹스 매치하기 제격이다.
한눈에 누구나 쟈딕앤볼테르를 연상시키는 이니셜 백은 총 4가지로 출시되어 다채로운 라인을 자랑한다. 간결하고 심플한 룩이 특징인 에포트리스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토드 백', 도회적인 우아함과 실루엣이 돋보이는 '시티 백', 멀티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룩이나 매니시한 슈트 스타일에 함께 매치하기 좋은 '벨트 백', 볼드한 골드 스트랩이 쟈딕앤볼테르의 시크한 락앤롤 감성과 어우러진 '클러치 백'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모든 라인은 자카드 소재가 사용된 클래식한 로고 패턴의 신선한 재해석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패턴이 들어가 있지 않은 100% 이태리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블랙 솔리드 컬러 디자인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70년대 젊음과 오랜 관습에 저항하는 락 스피릿 정신을 담아내고자 한 쟈딕앤볼테르. 반복적으로 보여지는 자카드 디자인은 동시대적이고, 간결하고, 자유로움의 결정체인 이니셜 백 모습으로 찾아왔다. 새로운 시즌이 되면 기다렸다는 듯 쏟아져 나오는 신상 백들 사이에서 단연 이니셜 백은 눈길을 끌 수밖에 없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에 쟈딕앤볼테르 특유의 락시크 무드가 어우러져 모든 룩에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백. 누구에게나,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모노그램 패턴의 이니셜 백은 위 영상을 통해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