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워킹맘! 엘린 클링의 심플 & 모던 룩 BEST 5 #옷잘입는언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워너비 워킹맘! 엘린 클링의 심플 & 모던 룩 BEST 5 #옷잘입는언니

스타일과 육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패션 인플루언서를 소개해요. 주인공은 바로 패피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토템(Toteme)을 이끄는 엘린 클링입니다. 내일이라도 당장 따라하고 싶은 엘린의 데일리 룩을 만나보세요!

소지현 BY 소지현 2020.08.21
인스타그램 @elinkling

인스타그램 @elinkling

 
옷장 속에 있는 심플한 베이식 아이템.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멋스러워 보일지 고민이라면? 이 기사 속 인물을 눈 여겨봐 주세요. 주인공은 바로 패피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토템(Totême)을 이끄는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 엘린 클링입니다.
스웨덴 태생의 엘린은 2007년 패션 블로그를 개설해 감각적인 콘텐츠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스웨덴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Solo〉를 비롯해 다양한 매체에서 근무하며 패션 저널리스트로 커리어를 쌓았죠. 또 직접 패션 매거진인 〈Styleby〉를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2011년엔 자신의 이름을 걸고 H&M과 협업 라인을 출시하기도 했답니다.
이후 2014년 자신의 남편과 함께 뉴욕에서 패션 브랜드 토템을 런칭했어요. 스웨덴에서 자란 엘린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감성과 뉴요커들의 합리적이고 심플한 취향이 반영된 브랜드가 탄생한거죠! 6년이 흐른 지금, 엘린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반영된 토템은 로지 헌팅턴 휘틀리, 카이아 거버, 케이트 보스워스처럼 옷 잘 입기로 유명한 셀럽들의 최애 브랜드로 등극했어요. 
또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엘린의 스타일은 '스타일리시한 워킹맘의 패션이란 바로 이런 것!'이라 표현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예요. 그대로 따라 입고 싶은, 엘린의 5가지 베스트 룩의 스타일링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버뮤다팬츠

인스타그램 @elinkling

인스타그램 @elinkling

 
버뮤다팬츠는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이기도 하죠. 엘린은 활용도가 높은 블랙 버뮤다팬츠를 선택, 오버사이즈드 실루엣의 터틀넥과 블랙 플립플롭을 더한 룩을 선보였어요. 여기에 스퀘어 선글라스와 과하지 않은 볼륨의 골드 서클 이어링으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답니다.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블랙 & 화이트 룩이네요. 그레이와 네이비 톤으로 연출한 아이의 룩과도 잘 어울리죠? 
 

오버사이즈드 카디건 

인스타그램 @elinkling

인스타그램 @elinkling

 
토템의 오버사이즈드 카디건은 엘린이 즐겨 입는 아이템이랍니다. 카디건을 하나만 입어 톱처럼 연출하고 브라운 컬러의 플리츠 스커트를 함께 매치했어요. 포근한 니트와 산뜻한 플리츠 소재가 주는 각각의 분위기가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죠? 여기에 브라운 톤의 스퀘어 백을 더해 세련된 컬러 매치를 선보였어요! 
 

스모킹 디테일 드레스 

인스타그램 @elinkling

인스타그램 @elinkling

 
드레스 업 하고 싶은 날! 우아하면서도 시크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엘린의 룩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보트넥 스타일의 블랙 실크 드레스는 주름 장식인 스모킹이 인상적인 아이템인데요. SPA 브랜드를 강타한 스모킹 아이템의 원조가 바로 토템의 'Coripe' 드레스랍니다. 한 가지 더 눈여겨볼 것은? 바로 존재감이 뚜렷한, 볼드한 진주 이어링! 그리고 플라워 디테일의 발렌티노 클러치로 마무리했답니다.
 

데님, 데님! 

인스타그램 @elinkling

인스타그램 @elinkling

 
"저만의 스타일링 팁은 옷장 속에 완벽한 데님과 특별한 날에 입을 수 있는 멋진 재킷이 있는지 항상 확인하는 거예요." 한 인터뷰를 통해 패션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엘린이 꼽은 베스트 아이템이 바로 데님이랍니다. 토템을 통해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데님을 선보이며 애정을 발휘 중인데요. 엘린이 데님 룩을 위해 선택한 건 바로 베이비 블루 톤의 벨티드 카디건! 덕분에 편안하고 포근한 톤 온 톤 룩을 완성했네요. 
 

블랙 컬러

인스타그램 @elinkling

인스타그램 @elinkling

 
블랙 포플린 드레스와 선글라스, 플립플롭 그리고 샤넬 골드 클러치! 엘린 클링의 스타일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룩이에요. 완벽한 스타일링 룩을 위한 팁을 물었을 때 엘린의 대답이 'Black'이었을 정도로, 블랙을 자신의 최애 컬러로 꼽았답니다. 스타일 아이콘으로 캐롤린 베셋 케네디를 꼽는 엘린의 블랙 사랑에 부합하는 스타일이 바로 이런 룩이랍니다. 어스 컬러로 톤 온 톤 룩을 연출한 아이와의 스타일링 케미도 눈여겨보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