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크로셰가 제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지금은 크로셰가 제철

소박한 정서를 가진 손뜨개 아이템. 제철을 맞은 크로셰의 진가를 느껴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0.08.20
@alyssainthecity

@alyssainthecity

@dlwlrma

@dlwlrma

크로셰 소재의 홀터넥 톱을 입은 아이유. 볼드한 투 톤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여름 분위기를 북돋습니다. 밀짚 모자와 휴양지 분위기를 더하는 깨알 소품들을 더해 방콕 홈캉스를 제대로 즐기고 있네요.
 
@_kimjaekyung

@_kimjaekyung

@_kimjaekyung

@_kimjaekyung

두 손으로 못 하는 것이 없는 김재경은 요즘 유행하는 크로셰 아이템을 사지 않고 직접 만들어요. 머리에 꼭 맞는 귀여운 버킷햇과 독특한 패턴이 반복적으로 나열된 원피스 모두 그녀의 작품! 시간과 정성을 들여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 더욱 애착이 갈 것 같네요. 
 
@taeyeon_ss

@taeyeon_ss

손맛 담긴 크로셰는 반전과 자유를 갈망하던 히피들이 즐겨 입던 아이템인데요, 이를 태연이 요즘 느낌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배꼽을 드러낸 크롭트 카디건에 벨보텀 팬츠를 입고 짜임이 돋보이는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라인 부분만 땋아 내린 뷰티룩까지 그때 그 감성 제대로!
 
@songhaena

@songhaena

송해나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로셰 톱으로 상큼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팬츠를 매치해 요즘 핫한 뉴트로 스타일 완성~
70년대 스타일의 크로셰 쇼츠는 4만5천원, Zara.알록달록한 컬러와 소박한 패턴이 개성있는 백은 1백80만원대, Miu Miu by Farfetch.com.여유로운 실루엣의 그린 컬러 크로셰 톱은 43만5천원, Lanvin.단독으로 입거나 레이어드하여 활용하기 좋은 크로셰 톱은 39만8천원, Eenk.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