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프린트 비키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강렬한 프린트 비키니

입는 순간 시선 강탈! 다채로운 비키니로 휴가 시즌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0.08.18
@dualipa

@dualipa

두아 리파는 사이키델릭한 마블링 프린트 비키니를 입었어요. 휴가지에 꼭 어울릴 청량한 컬러와 긍정적인 분위기의 프린트가 눈에 띕니다. 분홍색 스크런치와 자연스럽게 내린 앞머리로 귀엽게 연출한 물놀이용 헤어 스타일도 참고하세요.
@clara.berry

@clara.berry

평소 다채로운 프린트가 들어간 옷들을 즐겨 입는 클라라 베리는 비키니 취향도 한결같죠. 아주 작은 부분만 가리는 젖소 무늬 비키니로 섹시함 업! 머리에 무심하게 두른 파스텔톤 스카프도 스타일리시하지 않나요?
@hoskelsa

@hoskelsa

톡톡 튀는 빈티지한 컬러들로 똘똘 뭉친 엘사 호스크의 바캉스 패션. 형형색색의 스트라이프 패턴 비키니와 직사각형으로 반듯하게 접어 머리에 두른 스카프까지 그녀의 서머룩에 긍정의 기운이 가득합니다.
@lilymaymac

@lilymaymac

평소 로맨틱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즐긴다면 릴리 메이맥의 비키니를 참고하면 좋아요. 옐로 컬러의 화려한 플로럴 패턴, 가슴 앞에서 예쁘게 매듭짓는 반두 스타일의 브라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 중! 여기에 매치한 심플한 검은색 브리프는 하체 보정 효과도 만점이네요.
@brookeshields

@brookeshields

브룩 쉴즈는 톤 다운된 그린 컬러의 비키니를 입은 셀피를 공개했어요. 양옆에 리본으로 고정하는 브리프와 귀여운 식물 프린트가 발랄합니다. 무엇보다 만 55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탄탄한 몸매가 감탄스럽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