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크리스마스 소녀로 변신 완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하울링, 송강호, 이나영, 유하, 아이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좋은날, 엘르, elle.co.kr:: | ::하울링,송강호,이나영,유하,아이유

아이유, 성공을 부르는 깜찍한 이름3단 고음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좋은 날'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유가 이번엔 발랄한 '크리스마스 소녀'로 변신한다. 아이유는 23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 순위 프로그램 최초로 이번 앨범의 수록곡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로부터 아이유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무대를 보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했다"며 "이번 주 방송이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인만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 아티스트와 팬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밀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유의 깜찍한 크리스마스 소녀 변신과 지드래곤 & 탑의 스페셜 무대, 비스트의 첫 유닛 신고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콘셉트로 꾸며지는 엠카운트다운은 23일 저녁 6시에 생방송된다. 송강호와 이나영, 형사로 호흡 맞추다송강호와 이나영이 유하 감독의 에서 강력계 형사로 호흡을 맞춘다. 은 자연발화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던 강력계 베테랑 형사 상길(송강호)과 새로 배치된 여형사 은영(이나영)이 사건 배후에 늑대개가 연루된 사실을 알게 되며 펼쳐지는 액션 드라마다. 송강호는 강력계 베테랑 형사의 현실적인 면모를 개성 넘치는 연기로 소화할 예정이며, 최근 종영한 드라마 에서 액션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이나영은 오토바이 기동대 출신의 특별수사본부 강력계 여형사로 변신해 강도 높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에서 선이 굵은 액션 드라마를 선보여 온 유하 감독은 차기작 에서 도심을 배경으로 한 추격과 액션을 펼쳐지는 동시에, ‘늑대개’라는 어디에도 속할 수 없는 존재와의 교감을 감성적이고 밀도 있게 그려낼 전망이다. 은 내년 상반기에 촬영에 들어간다.한해를 마무리하는 가요대전2010년 SBS 가요대전이 ‘Welcome to Music Factory’라는 색다른 테마로 29일 펼쳐진다.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카라, 2PM, 샤이니, 2AM, 비스트, 티아라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2010 SBS 가요대전'은 2010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히트곡을 포함해 다양한 조인트 무대와 거대한 스케일의 역동적인 퍼포먼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 가요대전은 선배가수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조인트 무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전 연령층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음악쇼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SBS 가요대전은 ‘인기가요’의 MC 정용화와 조권, 2009년 ‘가요대전’의 MC였던 김희철, 그리고 드라마 의 황정음이 진행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