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쿨한 헤어

장마철 높은 습도 때문에 꿉꿉한 기분을 청량한 블루 컬러로 날려버려요.

BYELLE2020.08.13
@chaeni_0824

@chaeni_0824

비현실적인 블루 컬러 헤어에서 청량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번 여름 에이프릴 채원은 눈이 시릴 듯 선명한 컬러로 변신했어요. 귀엽게 자른 단발머리 위 알록달록한 헤어핀들로 발랄한 분위기도 추가했네요.
 
@charlotteslawrence

@charlotteslawrence

샬롯 로렌스의 오묘한 헤어 컬러를 보세요. 잠에서 막 깨어난 듯 부스스하게 묶인 헤어 스타일이지만 초록과 파랑의 중간쯤에 있는 신비로운 컬러 덕분에 흐트러진 모습마저 멋져 보여요.
 
@imladyleshurr

@imladyleshurr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에, 눈에 띄는 터쿼이즈 컬러까지! 강렬한 인상의 레이디 레셔가 선택한 헤어 컬러는 습한 여름 날씨에 파격적인 변화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100m 밖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할 거예요.
 
@ladygaga

@ladygaga

레이디 가가는 매끄러운 피부 메이크업, 반짝이는 아이섀도와 톡톡 튀는 팝 컬러 립스틱으로 바비 인형 같은 모습을 선보였죠. 인공적인 블루 헤어라도 그녀처럼 굵은 웨이브를 더하면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물론 헤어 손상을 덜어줄 트리트먼트 케어는 필수입니다.
 
@theestallion

@theestallion

메간 디 스탈리온은 얼마 전 뷰티 브랜드 레브론의 앰베서더로 발탁되었음을 알렸어요. 함께 공개한 그녀의 과감한 헤어스타일도 화제가 되었죠. 헤어 전체를 염색하기보다 가닥가닥 염색해 여러 색이 섞인 모습이 부서지는 파도에서 영감받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