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현실적인 블루 컬러 헤어에서 청량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번 여름 에이프릴 채원은 눈이 시릴 듯 선명한 컬러로 변신했어요. 귀엽게 자른 단발머리 위 알록달록한 헤어핀들로 발랄한 분위기도 추가했네요.
샬롯 로렌스의 오묘한 헤어 컬러를 보세요. 잠에서 막 깨어난 듯 부스스하게 묶인 헤어 스타일이지만 초록과 파랑의 중간쯤에 있는 신비로운 컬러 덕분에 흐트러진 모습마저 멋져 보여요.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에, 눈에 띄는 터쿼이즈 컬러까지! 강렬한 인상의 레이디 레셔가 선택한 헤어 컬러는 습한 여름 날씨에 파격적인 변화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100m 밖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할 거예요.
레이디 가가는 매끄러운 피부 메이크업, 반짝이는 아이섀도와 톡톡 튀는 팝 컬러 립스틱으로 바비 인형 같은 모습을 선보였죠. 인공적인 블루 헤어라도 그녀처럼 굵은 웨이브를 더하면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물론 헤어 손상을 덜어줄 트리트먼트 케어는 필수입니다.
메간 디 스탈리온은 얼마 전 뷰티 브랜드 레브론의 앰베서더로 발탁되었음을 알렸어요. 함께 공개한 그녀의 과감한 헤어스타일도 화제가 되었죠. 헤어 전체를 염색하기보다 가닥가닥 염색해 여러 색이 섞인 모습이 부서지는 파도에서 영감받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