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 수 없는 마스크의 새로운 모습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피할 수 없는 마스크의 새로운 모습

코로나 19가 바꿔놓은 일상. 외출 필수템이 된 마스크에 색과 멋을 더해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0.08.13
@alyssainthecity

@alyssainthecity

스팽글을 꽃 모양으로 장식한 마스크를 착용한 알리샤 코스카렐리. 마스크의 파스텔 색조와 어울리는 은은한 핑크톤의 아이섀도우와 민트컬러 니트 톱으로 부드러운 마스크 스타일을 제안했어요.
 
@ladygaga

@ladygaga

레이디 가가의 펑키한 마스크가 꽤 인상적이지 않나요? 뾰족한 스터드와 핫 핑크 컬러, 그리고 와일드한 레터링이 새겨진 마스크에서 그녀의 파격적인 패션 센스가 드러나죠. 긴 핑크색 머리, 자유분방한 프린팅 후디를 매치한 모습이 마치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걸어 나온 듯 독보적이네요.
 
@drewbarrymore

@drewbarrymore

평소 일러스트 작품을 좋아하는 드류 베리모어는 취향을 반영한 마스크를 선택했어요. 커다란 꽃송이가 그려진 마스크로 얼굴의 절반 이상을 감싼 그녀는 마치 액세서리처럼 마스크를 활용하고 있네요.

@susiebubble

@susiebubble

수지 버블은 사각 천과 고무줄만으로 마스크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하며 나만의 마스크를 직접 만들어 쓰길 권하고 있어요. 코스프레 같은 키치한 스타일도 함께 선보였죠. 귀여운 세일러 원피스, 양 갈래로 묶은 헤어, 새빨간 부츠와 글러브. 여기에 낙서하듯 알록달록하게 색칠한 마스크로 하라주쿠 스타일의 방점을 찍었습니다.
@susiebubble

@susiebubble

@yonipai

@yonipai

 
요니 피는 오롯이 그녀만의 색깔이 담긴 마스크를 직접 디자인했어요. 여러 번 세탁해도 사용 가능한 실용성도 고려했죠. 트로피컬 패턴의 슬리브리스 톱에 형광빛의 마스크를 매치한 그녀. 열정 넘치는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룩이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