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헤일리 비버와의 숏터뷰

다 가진 이 언니, 90년대 '찐' 바이브!

BYELLE2020.07.31
 
잠에서 깨는 시간 사회적 거리 두기 이전에는 아침 8시 30분쯤. 하지만 집에서 지내는 동안은 언제가 됐든 8시간 정도만 자면 돼요. 
아침 메뉴 스무디 또는 베이컨을 곁들인 삶은 달걀. 가끔 오트밀도 먹어요. 
냉장고와 부엌 선반 위 마실 게 정말 많아요! 콤부차, 물, 라 크루아(La Croix) 탄산수, 다이어트 콜라, 코코넛 워터…. 달걀, 우유, 오렌지 주스, 파스타, 파스타 소스, 쿠키, 통조림 같은 평범한 식재료도 있고요. 
최고의 뷰티 어드바이스 엄마는 저에게 늘 내면의 건강에 대해 알려주셨어요. 어릴 때부터 ‘클린’한 식습관을 유지해 왔고 지금도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죠. 몸 안에 무엇을 ‘넣느냐’는 분명 몸 상태로 드러나기 때문이에요. 화장품도 비건 제품을 쓰려고 하는데, 최근 제가 앰배서더가 된 베어미네랄스(BareMinerals) 역시 엄마 화장대에서 처음 발견했답니다!  
‘이거’ 없이는 못 살아 립밤. 건조한 입술 상태로는 잠이 안 올 정도예요. 
‘최애’ 향수 로라 메르시에 앰버 바닐라. 
메이크업 루틴 파운데이션보다 컨실러로 잡티만 살짝 감추는 걸 더 선호해요. 브론징 파우더를 광대뼈 위쪽에 살짝 쓸어주듯 바르고 하이라이터와 마스카라, 아이브로 젤, 그리고 립글로스 순으로 바르면 끝! 
매일 밤 뷰티 리추얼 클렌징 티슈나 밤 타입으로 메이크업을 지워요. 꼭 이중 세안한 다음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고 로즈 워터 미스트를 착착 뿌리는 걸로 마무리해요. 베어미네랄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자신감을 얻기 위하여 가만히 있지 않으려고 해요. 필라테스나 핫 요가를 하거나, 짐(Gym)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몸을 단련하죠. 
거울 앞에 서면 보이는 모습 훌쩍 자라버렸지만 아직도 배울 게 너무 많은 내가 보여요.
코코넛 워터와 코코넛 밀크의 풍부한 보습력으로 노폐물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퓨어니스 젤 클렌저, 22달러(국내 미출시).76%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비건 메이크업 제품. 부드러운 발림성과 풍부한 MLBB 컬러가 매력인 미네랄리스트 하이드라-스무딩 립스틱, 그레이스, 20달러(국내 미출시).모공을 막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에 스틱 특유의 두꺼운 마무리감이 없다. 원하는 부위에 쓱쓱 발라 커버하기 편한 컴플렉션 레스큐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 스틱 SPF 25, 32달러(국내 미출시).피부가 딱 필요로 하는 15개의 최소 성분만 담아 더욱 순한 비건 로션. 퓨어니스 수딩 라이트 모이스처라이저, 35달러(국내 미출시), 모두 BareMiner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