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메뉴 스무디 또는 베이컨을 곁들인 삶은 달걀. 가끔 오트밀도 먹어요.
냉장고와 부엌 선반 위 마실 게 정말 많아요! 콤부차, 물, 라 크루아(La Croix) 탄산수, 다이어트 콜라, 코코넛 워터…. 달걀, 우유, 오렌지 주스, 파스타, 파스타 소스, 쿠키, 통조림 같은 평범한 식재료도 있고요.
최고의 뷰티 어드바이스 엄마는 저에게 늘 내면의 건강에 대해 알려주셨어요. 어릴 때부터 ‘클린’한 식습관을 유지해 왔고 지금도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죠. 몸 안에 무엇을 ‘넣느냐’는 분명 몸 상태로 드러나기 때문이에요. 화장품도 비건 제품을 쓰려고 하는데, 최근 제가 앰배서더가 된 베어미네랄스(BareMinerals) 역시 엄마 화장대에서 처음 발견했답니다!
‘이거’ 없이는 못 살아 립밤. 건조한 입술 상태로는 잠이 안 올 정도예요.
‘최애’ 향수 로라 메르시에 앰버 바닐라.
메이크업 루틴 파운데이션보다 컨실러로 잡티만 살짝 감추는 걸 더 선호해요. 브론징 파우더를 광대뼈 위쪽에 살짝 쓸어주듯 바르고 하이라이터와 마스카라, 아이브로 젤, 그리고 립글로스 순으로 바르면 끝!
매일 밤 뷰티 리추얼 클렌징 티슈나 밤 타입으로 메이크업을 지워요. 꼭 이중 세안한 다음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고 로즈 워터 미스트를 착착 뿌리는 걸로 마무리해요. 베어미네랄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자신감을 얻기 위하여 가만히 있지 않으려고 해요. 필라테스나 핫 요가를 하거나, 짐(Gym)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몸을 단련하죠.
거울 앞에 서면 보이는 모습 훌쩍 자라버렸지만 아직도 배울 게 너무 많은 내가 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