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원숄더 의 매력에 빠진 셀러브리티 5

오프 숄더보다 원 숄더. 비대칭의 거침없는 매력! 원 숄더에 푹 빠진 셀러브리티들을 한데 모아봤어요

BY장효선2020.07.24
@jinjungsun

@jinjungsun

모델 진정선은 원 숄더 블라우스를 입고 화사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요. 퍼프 소매와 화려한 플로럴 패턴의 시너지가 더 사랑스럽게 만드는 듯하네요. 원숄더 톱을 고를 땐 몸에 피트 되는 것보다 살짝 여유가 있는 블라우스 디자인으로 고르는 게 스타일링하기 쉬워요. 와이드 진과 매치해도, 쇼츠나 미니스커트와 매치해도 착붙!  
 
@gayounggirl

@gayounggirl

모델 고가영은 과감하게 커팅 된 원 숄더 톱을 골랐습니다. 세기말의 분위기를 떠올리는 미래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로우 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스킨을 많이 드러낸 것이 포인트! 양쪽 어깨를 훤하게 드러내는 오프 숄더보다 훨씬 관능적이지 않나요?  
 
@seojuhyun_s

@seojuhyun_s

이국적인 풍경 앞에서 원 숄더 크롭트 톱으로 시선 집중! 서현은 스포티한 원 숄더 톱을 엘레강스한 화이트 팬츠와 매치해 색다른 애슬레저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클래식한 사각 숄더백과 선글라스로 성숙함을 뽐낸 서머 룩이 싱그럽네요.  
 
@yubi_190

@yubi_190

원 숄더 톱은 볼륨감 없는 체형을 커버하기 좋은 아이템. 이유비처럼 가슴을 가로지르는 러플 장식이 달린 디자인이라면 더할 나위 없죠. 어깨 라인을 따라 헤어를 늘어뜨리면 인형 같은 룩이 완성될 거예요. 
 
@sh_ovel_y

@sh_ovel_y

색다른 스타일의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원 숄더 드레스를 눈여겨보세요. 튜브톱 원피스보다 편하고 몇 시즌 전에 유행한 오프 숄더 원피스보다 신선하죠. 윤소희는 원 숄더 디자인을 몸에 딱 맞게 떨어지는 우아한 실루엣의 미디 드레스로 소화했네요. 앵클 스트랩 샌들로 비율까지 신경 쓴다면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Keyword

Credit

  • 에디터 강유림(130 Collective)
  • 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