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개성 만점 양 갈래머리를 소화한 스타 5

어린 시절 엄마가 묶어주었던 양 갈래 헤어 스타일을 소환하세요. 더위를 극복하고 개성을 극대화할 색다른 헤어 스타일 팁!

BY장효선2020.07.22
@taaarannn

@taaarannn

뷰티 유튜버 다샤 타란의 심플한 양 갈래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 다섯 살 어려 보이는 룩에 도전하세요. 헤어 텍스처를 차분하고 내추럴하게 정리한 뒤 지그재그로 가르마를 나누어 귀 옆에 나란히 묶어줍니다. 이때 헤어 끈은 상큼한 파스텔컬러를 사용하세요. 핑크 톤의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면 소녀 감성을 제대로 드러낼 수 있어요.  
 
@ron_sae

@ron_sae

김새론은 5:5로 가르마를 정확히 나누고 양쪽으로 높이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또렷한 이목구비가 더 돋보이는 것 같죠? 이렇게 높이 묶을 때 머리를 바짝 당기면 정수리가 두부처럼 납작해 보이기에 십상이죠. 적당히 볼륨을 살려 묶고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빼 주는 것이 포인트!  
 
@iluvyub

@iluvyub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베레모를 얹으면 귀여운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유빈처럼 퍼프 소매 블라우스와 부츠컷 진을 매치하면 소녀 같은 마린 룩이 연출됩니다. 
 
@hyoyeon_x_x

@hyoyeon_x_x

카리브해 연안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의 스타일에서 유래된 드레드 헤어 응용 버전을 선보인 효연. 머리 위에서부터 흰색 헤어 피스를 덧붙여 여러 갈래로 땋아 내린 후 다시 양 갈래로 묶었어요. 이런 드레드 헤어는 데일리로 소화하기엔 과하지만 특별한 바캉스 룩을 위한 치트키가 되어 줄 거예요! 
 
@wooju1025

@wooju1025

30대 이상의 여자들에게 양 갈래머리는 ‘넘사벽’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얼마 전 박나래는 SNS에 #36짤 #양갈래 #민망 #손발오글오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셀카 한장을 공개했어요. 민망하다고 이야기했지만, 앞머리를 볼륨감 있게 말아 올리고 컬러 테이프를 돌돌 감아 연출한 양 갈래 헤어 스타일에 팬들은 열광적인 지지를 보냈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것! 평소 하지 않던 스타일에 과감하게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