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보들보들한 피부를 위하여!

얼굴부터 보디까지 보들보들한 피부를 위하여.

BYELLE2020.07.22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2만3천원대, Primera.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각질 필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능템. 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닿아 오일처럼 변한 뒤 부드럽게 롤링하면 고마주로 변한다. 물에 닿으면 우유처럼 녹는 것이 특징. 

고마쥬 아질 네뚜와이앙뜨, 7만5천원대, Clé De Peau Beauté.  

미네랄 성분의 천연 클레이와 식물 스크럽 입자가 만나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 결과 모공 정돈이 가능한 아이템. 특히 과잉 피지를 흡착해 각질층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

딸기슈가 푸드마스크, 1만5천원, Skinfood. 

야생 딸기와 블랙 슈거의 만남. BHA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펴 바를 것. 케어 중 달콤한 딸기 향은 덤. 

슈가 스크럽 허브, 3만4천원대, Allongs. 

피부 진정과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녹차와 오레가노 등의 천연 성분, 무공해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순도 99% 이상의 리얼 슈거로 만들었다. 각질 연화 작용이 뛰어나 몸과 얼굴 모두 사용 가능하다.

수블리마지 바닐라 씨드 페이스 스크럽, 9만8천원, Chanel.

자연 유래의 바닐라 시드와 호호바 시드가 풍부하게 함유된 블랙 컬러의 젤 스크럽. 부드러운 스크럽 알갱이가 피부에 스며들면서 각질과 불순물을 제거해 피부 톤이 맑고 균일하게 정돈된다.

시트러스 버베나 딜리셔슬리 프레쉬 스크럽, 3만9천원대, L’Occitane. 

상큼한 노란 잼 텍스처로 작고 가늘게 갈린 호두 껍질과 멘톨 알갱이가 보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에너지 넘치는 시트러스 계열의 버베나 향으로 꼭 젖은 피부에 사용할 것. 

티 트리 리프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4만5천원, Ae-sop. 

젤 또는 크림 클렌저와 섞어 사용할 수 있는 파우더 타입으로 곱게 갈린 호두 껍질과 티 트리 리프 파우더가 각질 제거에 탁월하다. 그린 클레이를 더해 피지 속 노폐물을 흡수하는 데도 좋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전아영
  • 사진 우창원
  • 디자인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