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착붙 컨실러 BEST 7

포토숍을 한 듯 깨끗하게, 딱 예뻐 보이는 피부로 보정해 줄 착붙 컨실러 7.

BYELLE2020.07.19
 

THE  RETOUCHERS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N, 5만5천원대, Dior.

도톰한 애플리케이터를 슥슥 펴 바르기만 해도 초간단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텍스처가 들뜸 없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아마조니안 클레이 워터프루프 12아워 컨실러, 3만4천원, Tarte by Sephora.

아마존 클레이가 피부 진정을 돕고,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렌 성분이 수분을 공급한다. 쉽게 블렌딩되는 포뮬러로 답답하거나 갈라짐 현상 없이 오래 지속된다.
 
 

피치 퍼펙트 컨실러, 파운드 케이크, 2만7천원, Too Faced.

쫀쫀한 밤 타입으로 완벽한 커버와 강한 밀착력이 특징. 달콤한 향기와 함께 소량으로도 복숭아 솜털같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풀 커버, 6 아이보리, 4만2천원, Make Up For Ever.

꾸덕꾸덕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닿자마자 스티커처럼 착붙해 주근깨와 홍조, 다크서클, 타투까지 빈틈없이 커버해 준다. 튜브 형태의 디자인이라 사용하기에도 위생적이다.
 
 

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 1만6천원, 110 페어, Maybelline New York.

요술봉 디자인의 스펀지 팁을 콕콕 찍어주면 미세한 쿠션 모가 피부 주름 사이사이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준다.
 
 

뚜쉬 에끌라 하이 커버, 0.75, 5만원대, YSL Beauty.

붓 타입의 애플리케이터가 눈 밑, 코 옆, 입꼬리 등 정교한 손길이 필요한 부위를 쉽게 수정해 준다. 피부 위에 덧발랐다는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커버와 광채를 선사하며, 쉽게 묻어나지 않아 요즘 같은 시즌에 제격이다.
 
 

스킨 캐비아 퍼펙트 컨실러, 3호, 22만9천원, La Prairie.

섬세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맞춤 컨실러. 캐비아 추출물을 함유해 다크서클을 감추는 동시에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췄다.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보다 정교하게 눈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지혜
  • 사진 우창원
  • 디자인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