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박, 진정 나의 남자가 되어줘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존박, I’m Your Man, 박선주, 김태희, 마이 프린세스, 소녀시대, 엘르, elle.co.kr:: | ::존박,I’m Your Man,박선주,김태희,마이 프린세스

존 박, 생애 첫 디지털 싱글 공개존 박은 17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첫 데뷔곡 ‘I’m Your Man’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선언한다. ‘I’m Your Man’은 컨템포러리 팝 재즈로, ‘사랑 그 놈’, ‘잘가요 로맨스’로 유명한 프로듀서 박선주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존 박만이 지니고 있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소울 창법에, ‘오늘밤에 집에 가란 말 하지마요. 시키는 대로 하라는 대로 다 할께요’ 등과 같은 독특한 표현이 조화를 이루며,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존 박은 “I’m Your Man은 가수로써의 꿈을 이룬 생채 첫 데뷔곡이자 최고의 선물이다. 그 만큼 나에게는 애착이 가고 최선의 노력을 게을리할 수 없는 노래다”라고 밝히며 “나만의 소중함이 아닌 모든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즐기는 소중함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엄친딸 김태희, 애교 공주로 변신 완료드라마 에서 김태희는 애교 많은 짠돌이 여대생을 연기한다. 기존의 단아하고 청순했던 이미지와는 달리 발랄하면서도 조금은 억척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이설 역은 짠순이 여대생답게 돈이 되는 것이라면 닥치는 대로 뛰어드는 인물이다. 이로 인해 가짜 공주아르바이트를 능청스럽게 해내는가 하면, 지폐 한 장을 차지하기 위해 해영(송승헌)과 신경전을 펼치기도 한다. 그런가하면 짝사랑 교수의 관심을 얻기 위해서라면 닭살 돋는 애교 퍼레이드도 서슴지 않는다. 김태희 소속사 측은 “코믹하고 우스운 장면이 많아 처음에는 어색한 느낌이었지만 이제는 극중 이설 역에 완전히 몰입했다. 새로운 연기 변신에 김태희 스스로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녀시대, 연말 대상 모조리 석권소녀시대의 ‘Oh!’ 뮤직비디오가 올해 국내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 선정되었다.소녀시대는 유튜브가 ‘유튜브 Rewind 2010년 결산 채널을 통해 발표한 ‘2010 가장 많이 본 동영상 Top 10 ’ 국내 차트에서 ‘Oh!’ 뮤직비디오로 1위를 차지했음은 물론, ‘Run Devil Run’ 뮤직비디오 2위, ‘Hoot’ 뮤직비디오 9위, ‘Oh!’ 댄스 버전 영상이 10위를 차지, 차트 대부분을 석권했다. 일본 유튜브에서도 ‘Oh!’가 2010년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차트 9위에 랭크되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지난해 음원대상에 이어, 정규 2집 앨범 로 영예의 디스크 대상을 수상했으며, 15일 열린 멜론 뮤직어워드에서도 대상에 해당하는 ‘2010 아티스트 상’을 2년 연속 차지하는 등 각종 시상식의 대상을 휩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