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시한 무드의 플로럴 패턴 미니 드레스에 드로스트링 백팩과 옐로 컬러의 삭스를 매치한 현아. 스니커즈까지 꺾어 신고 귀여운 말괄량이 소녀로 변신 완료!
섹시한 미니 슬립 드레스도 체크 패턴을 만나면 스트리트 감성으로 소화할 수 있어요. 서현처럼 실버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고 범백을 매치하면 금상첨화겠죠?
에이프릴 나은은 러플 장식과 작은 도트 패턴이 사랑스러운 미니드레스를 선택했어요. 몸을 감싸는 랩 드레스 디자인이 가슴 골과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워 보이네요. 투박한 슈즈와 삭스로 마무리하면 소녀 감성UP!
홈드레스처럼 별다른 디테일이 없는 미니드레스라도 김나영처럼 스타일링하면 스타일리시해 보여요. 캐주얼한 볼 캡과 투박한 대디 스니커즈 등 안 어울릴 것 같은 액세서리를 매치해보세요. 의외의 꿀 조합을 이루며 ‘힙’이라는 것이 폭발할지도 몰라요~
여자친구의 예린은 물결 모양의 티어드 드레스를 입고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네요. 앙증맞은 미니 백과 주얼 장식의 메리 제인 슈즈로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시켰어요.
밋밋한 체형을 보완하는 미니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지숙의 룩을 참고하세요. 어깨는 봉긋하고 허리는 잘록하게! 브이 네크라인과 넓은 플랫 칼라는 목을 더 길어 보이게 하죠. 몸매 보정 효과를 주는 디자인 포인트가 모두 모였으니 마음속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