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픽’한 미니 원피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스타들이 ‘픽’한 미니 원피스

짧아서 더 예쁜 원피스.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찾은 미니 원피스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0.07.15
@hyunah_aa

@hyunah_aa

@hyunah_aa

@hyunah_aa

걸리시한 무드의 플로럴 패턴 미니 드레스에 드로스트링 백팩과 옐로 컬러의 삭스를 매치한 현아. 스니커즈까지 꺾어 신고 귀여운 말괄량이 소녀로 변신 완료!
 
@seojuhyun_s

@seojuhyun_s

섹시한 미니 슬립 드레스도 체크 패턴을 만나면 스트리트 감성으로 소화할 수 있어요. 서현처럼 실버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고 범백을 매치하면 금상첨화겠죠?
 
@betterlee_0824

@betterlee_0824

에이프릴 나은은 러플 장식과 작은 도트 패턴이 사랑스러운 미니드레스를 선택했어요. 몸을 감싸는 랩 드레스 디자인이 가슴 골과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워 보이네요. 투박한 슈즈와 삭스로 마무리하면 소녀 감성UP!
 
@nayoungkeem

@nayoungkeem

홈드레스처럼 별다른 디테일이 없는 미니드레스라도 김나영처럼 스타일링하면 스타일리시해 보여요. 캐주얼한 볼 캡과 투박한 대디 스니커즈 등 안 어울릴 것 같은 액세서리를 매치해보세요. 의외의 꿀 조합을 이루며 ‘힙’이라는 것이 폭발할지도 몰라요~
 
@every__nn

@every__nn

여자친구의 예린은 물결 모양의 티어드 드레스를 입고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네요. 앙증맞은 미니 백과 주얼 장식의 메리 제인 슈즈로 러블리한 무드를 배가시켰어요.
 
@jisook718

@jisook718

밋밋한 체형을 보완하는 미니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지숙의 룩을 참고하세요. 어깨는 봉긋하고 허리는 잘록하게! 브이 네크라인과 넓은 플랫 칼라는 목을 더 길어 보이게 하죠. 몸매 보정 효과를 주는 디자인 포인트가 모두 모였으니 마음속에 저장!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