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윤상현, 시크릿가든, 오스카, 천국의 눈물, 시아준수, 프랭크 와일드 혼, 엘르, elle.co.kr:: | ::윤상현,시크릿가든,오스카,천국의 눈물,시아준수

윤상현, 한류스타 '오스카'로 빙의?윤상현이 내년 2월 16일 일본에서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한다. 올해 초 일본에서 싱글앨범 '사이고노 아메'를 발매하며, 데뷔 첫날 오리콘 차트 1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정규 1집 앨범에는 스페셜 포토북이 들어 있으며, 윤상현만의 특별한 섹시함이 묻어나는 사진들도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 발매에 맞춰 발매 주말에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들과의 악수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재 드라마 에서 한류스타 오스카 역을 맡아 노래와 연기를 선보이며 찬사를 받고 있는 윤상현에 대한 일본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정규 1집 앨범 발매 후 내년 2월 25일 토교, 27일 오사카에서 팬 미팅과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기획 중이다. 윤상현은 “한류스타 오스카는 내겐 제대로 미칠 수 있었던 배역이다”라며 가수 오스카 역할에 대해 강한 애착을 보이고 있다. 에릭, 일본에서 팬미팅회 연다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에릭(문정혁)이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12월 18일 도쿄, 19일 오사카에서 열리는 에릭의 팬미팅은 공백(군 복무)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이다. 에릭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 진솔한 대화는 물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에릭은 "오랜만에 가지는 팬들과의 만남이 설레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일본 팬미팅에는 김가영(국악고 김연아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 속한 걸그룹(에릭이 프로듀서로 나섬)의 깜짝 무대와 복귀작인 드라마 에 관한 이야기도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에릭은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권에서의 팬미팅도 준비하고 있다. 억울남 시아준수, 출연료 해명 시아준수가 뮤지컬 의 출연계약서를 공개했다. 한간에 엄청난 고액을 받는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시아준수가 받는 의 한 회당 출연료는 8백 만원이며, 총 10회~20회 정도 출연한다. 이에 대해 시아준수는 "한간의 떠도는 터무니 없는 뮤지컬 출연료는 사실 무근이며, 세계적인 뮤지컬 거장 프랭크 와일드 혼과 최고의 스탭들과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영광으로 생각하고, 클래식 하면서도 팝적인 느낌이 나는 음악이 너무 좋다. 은 충분히 세계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투자가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시아 준수가 에서 맡은 역할은 베트남에 파병된 한군국으로 우연히 만난 베트남 여인과 운명을 뛰어넘은 사랑에 빠지는 '준'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노래를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