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들의 데일리 아이템 #반팔셔츠

덥다고 매일 티셔츠만 입고 있나요? 반팔 셔츠로 여름 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BY장효선2020.07.10
@ireneisgood

@ireneisgood

여름 셔츠는 소재가 중요합니다. 밀도가 높고 빳빳한 소재보다는 바람이 잘 통하고 적당히 비치는 소재로 골라야 더운 날에도 입기 좋아요. 아이린은 스킨이 살짝 비치는 얇은 소재의 네온 컬러 셔츠를 선택했어요. 광택이 도는 블랙 스커트와 매치해도 더워 보이지 않는 베스트 초이스!  
 
@vousmevoyez@vousmevoyez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크리스탈의 하와이언 셔츠 활용법을 눈여겨보세요. 식당에서는 단추를 잠그고 소매 끝을 말아 올려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수영장에서는 비키니 위에 로브처럼 걸치는 센스를 발휘합니다. 여행 가방 속 짐은 줄이고 스타일 지수는 높이는 일석이조 아이템, 하와이언 셔츠를 기억하세요. 
 
@nayoungkeem

@nayoungkeem

반팔 셔츠 우아하게 즐기는 방법! 김나영처럼 상·하의를 실크 소재로 통일하고 블링블링한 액세서리와 펌프스를 매치해보세요. 목 끝까지 올라오는 평범한 셔츠 칼라 대신 오픈칼라를 선택하면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ch_amii

@ch_amii

차정원은 ’꾸안꾸’ 스타일의 만렙자답게 차분한 딥 브라운 컬러의 오픈칼라 반팔 셔츠에 화이트 팬츠와 플립플롭을 매치해 시원해 보이는 서머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질끈 묶은 꽁지 머리와 산뜻한 에메랄드 컬러의 숄더백까지 여유로운 데일리 룩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double3xposure

@double3xposure

상·하의를셋업으로 맞췄을 때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수트 말고 또 있어요. 오버사이즈 반팔 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같은 패턴으로 맞춰 입은 리즈 블럿스타인처럼 셔츠와 하의를 통일해보세요. 자칫 파자마 같다는 오해를 피하기 위해선 컬러플한 백이나 스퀘어토뮬처럼 임팩트 있는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