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셔츠는 소재가 중요합니다. 밀도가 높고 빳빳한 소재보다는 바람이 잘 통하고 적당히 비치는 소재로 골라야 더운 날에도 입기 좋아요.
아이린은 스킨이 살짝 비치는 얇은 소재의 네온 컬러 셔츠를 선택했어요. 광택이 도는 블랙 스커트와 매치해도 더워 보이지 않는 베스트 초이스!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크리스탈의 하와이언 셔츠 활용법을 눈여겨보세요. 식당에서는 단추를 잠그고 소매 끝을 말아 올려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수영장에서는 비키니 위에 로브처럼 걸치는 센스를 발휘합니다. 여행 가방 속 짐은 줄이고 스타일 지수는 높이는 일석이조 아이템, 하와이언 셔츠를 기억하세요.
반팔 셔츠 우아하게 즐기는 방법!
김나영처럼 상·하의를 실크 소재로 통일하고 블링블링한 액세서리와 펌프스를 매치해보세요. 목 끝까지 올라오는 평범한 셔츠 칼라 대신 오픈칼라를 선택하면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차정원은 ’꾸안꾸’ 스타일의 만렙자답게 차분한 딥 브라운 컬러의 오픈칼라 반팔 셔츠에 화이트 팬츠와 플립플롭을 매치해 시원해 보이는 서머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질끈 묶은 꽁지 머리와 산뜻한 에메랄드 컬러의 숄더백까지 여유로운 데일리 룩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상·하의를셋업으로 맞췄을 때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수트 말고 또 있어요. 오버사이즈 반팔 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같은 패턴으로 맞춰 입은
리즈 블럿스타인처럼 셔츠와 하의를 통일해보세요. 자칫 파자마 같다는 오해를 피하기 위해선 컬러플한 백이나 스퀘어토뮬처럼 임팩트 있는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아요.